레져·여행 관련뉴스

걷기와 게임이 만난 특별한 ‘PLAYWALK 호스아일랜드’ 대회 성료

뉴스포커스 0 4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과 어반스포츠(어반씨앤에스)가 함께한 ‘제1회 PLAYWALK 호스아일랜드 걷기대회’가 총 2회차에 걸친 대회를 마무리하고 17일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제1회 PLAYWALK 호스아일랜드 걷기대회’가 총 2회차에 걸친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1회 PLAYWALK 호스아일랜드 걷기대회’가 총 2회차에 걸친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PLAY PARK, LET’S WALK’라는 주제로 지난 10일, 17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호스아일랜드에서 개최된 이번 축제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온 참가자들과 진행 운영인력을 포함해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총 2.5km의 호수를 둘러싼 코스를 호스팀과 아일랜드팀으로 나뉘어 5가지의 랜드마크 도장을 획득하며 우승을 차지하는 게임과 결합한 특별한 걷기 대회였다. 또한 참가자들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운영 중인 패밀리 바이크, 투어기차, 슬레드힐 등 다양한 유원시설과 행사장에 마련된 윷놀이, 사방치기,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굴렁쇠 5가지의 민속놀이도 체험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대회로서 큰 호응을 얻었다.

5년 만에 부활한 호스아일랜드 코스에는 주사위 굴리기 게임, 벨크로 축구, 벨크로 야구, 신발 양궁, 그림 맞추기 게임이 마련돼 어른과 아이들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었으며, 20명의 운영인력이 배치돼 안전하고 활기찬 대회로 이끌었다. 게임이 끝난 후에는 메달과 우승 상품을 제공하면서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참가자들은 팀 추첨을 통해 이뤄진 다른 가족들과 서로를 격려하고 의지하며 대회를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 참가자는 진행이 매끄럽고 게임이 다양해서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았다며, 이러한 가족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앞으로도 걷기 대회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나아가겠다며,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어반씨앤에스 소개

어반스포츠의 운영사인 어반씨앤에스는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을 도시의 특성에 맞게 기획해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 콘텐츠로 만들어나가는 브랜드다.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도시의 사계절에 담긴 새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시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을 제시해 나간다.

웹사이트: https://urbansports.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