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 관련뉴스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대표 프로그램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 예선전 성료

뉴스포커스 0 205


화성--(뉴스와이어)--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 이하 재단)은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 :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의 예선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의 예선전 이 펼쳐지고 있다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의 예선전 이 펼쳐지고 있다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 예선전은 지난 4일(토)에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예선전에는 관내 참가팀 9팀, 특별공연팀 2팀이 참여해 밸리댄스, 셔플댄스, 태권체조, 한국무용, 치어리딩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400여명의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는 시민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바다 △파도 △배 등 축제 이미지에 부합하는 주제로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다.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 진행될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포먼스는 전년과 달리 전국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신청 진입장벽을 낮췄으며, 올해 총 29개 팀이 모집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화성시의 대표 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는 오는 5월 31일(금)부터 6월 2일(일)까지 서신면 전곡항 일원에서 개최된다. ‘상상의 바다, 희망 화성’을 슬로건으로 육·해상 선박 승선 체험, 공연,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를 통해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제14회 화성 뱃놀이 축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및 화성 뱃놀이 축제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화성 뱃놀이 축제’ 공식 홈페이지: https://hs-boatingfestival.com

웹사이트: http://www.hcf.or.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