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전 제품 리뉴얼… 까멜리아오일포스 함유로 부드러움과 윤기 극대화

뉴스포커스 0 79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전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까멜리아 오일’을 한층 더 발전시킨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함유해 보다 탁월한 손상 케어와 윤기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
츠바키는 지난 20년간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기 위해 까멜리아 오일의 효능과 모발 구성 성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해왔다. 엄선된 까멜리아에서 추출한 오일을 사용했고, 모발의 지질 구조와 더 가깝게 업그레이드해 모발 흡수에 보다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는 츠바키만의 독자적인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극손상모를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욱 윤기나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 역시 까멜리아 꽃잎의 곡선미를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기존 패키지보다 조금 더 부드럽고 유려한 실루엣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해내어 츠바키만의 기술력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프리미엄한 제품 가치를 한층 더 강조했다. 또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용기로 변경해 지속가능성과 탄소중립 실천에도 앞장선다.

츠바키는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케어 클리닉 케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2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이성경의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키고 있다. 올해도 이성경과 함께 ‘Shine Beyond Repair with Camelia (샤인 비욘드 리페어 위드 까멜리아)’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츠바키는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함유한 리뉴얼 제품을 통해 부드러움 그 이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츠바키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츠바키 제품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수분 및 모발 윤기에 도움)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모발 영양, 뿌리 볼륨 개선[2]에 도움) △프리미엄 EX 데미지 케어 & 리페어(집중 영양 케어)까지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에 리뉴얼을 통해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을 비롯해, 쿠팡,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 각주

[1] 동백나무씨오일, 피토스테릴마카다미에이트, 피토스테릴/옥틸도데실라우로일글루타메이트, 스쿠알란
[2] 정수리 모발 뿌리 볼륨 테스트,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 1회 사용 후,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35-57세 여성 20명 대상 (2023.11.06-2023.11.07)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

파인투데이 소개

파인투데이(Finetoday)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를 론칭한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츠바키는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파인투데이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피노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inetoday.com/jp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