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웰케어, 호흡기 안전한 강아지 겔유산균 ‘웰케어데일리’ 출시

뉴스포커스 0 9


벨벳케어의 펫케어 브랜드 웰케어가 반려동물의 습성을 반영해 설계된 신개념 유산균 제품 ‘웰케어데일리’를 출시했다.

호흡기 걱정없이 짜먹는 강아지 유산균 ‘웰케어데일리’
웰케어데일리 패키지와 실제 제형
웰케어데일리 패키지와 실제 제형
개별 스틱 포장이라 정량급여가 가능한 웰케어데일리
개별 스틱 포장이라 정량급여가 가능한 웰케어데일리
간편하게 짜먹일 수 있는 웰케어데일리
간편하게 짜먹일 수 있는 웰케어데일리
신제품 ‘웰케어데일리’는 반려동물이 음식물을 섭취하기 전 코로 냄새를 맡는 자연스러운 습성을 반영해 기존 가루 형태 유산균의 단점을 보완한 겔 타입으로 개발됐다.

가루 형태의 유산균은 반려동물이 냄새를 맡는 과정에서 가루가 코로 빨려 들어가 호흡기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으며, 이런 현상이 지속될 경우 오연성 폐렴의 위험이 있을 수 있어 많은 보호자들에게 우려를 안겨왔다.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웰케어데일리’는 겔 형태로 개발돼 호흡기 안전성을 높였으며, 호흡기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특히 ‘웰케어데일리’의 겔 제형은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겔이 위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유산균의 장 생착률이 높다.

또한 ‘웰케어데일리’는 간편하게 짜먹이는 형태로, 사료나 음식물에 뿌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웰케어데일리’는 전 연령의 강아지와 고양이가 섭취 가능하며, 몸무게에 상관없이 하루 한 포씩 꾸준하게 급여할 수 있다. 개별 스틱 포장이라 정량급여가 가능하고 휴대 편의성도 뛰어나다.

웰케어 측은 ‘웰케어데일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편의를 동시에 고려해 만든 제품으로, 보호자분들이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며, 겔 타입 유산균은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웰케어데일리’는 웰케어 공식몰과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벨벳케어 소개

벨벳케어는 2002년 설립돼 2018년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용 약효보호제 겸용 생유산균 ‘웰케어’를 개발 및 출시했다. 웰케어 개발에 적용된 겔 제형 기술은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를 취득했다. 웰케어를 급여하는 보호자들의 요청과 응원에 힘입어 2024년에는 펫케어 사업을 넘어 인체용 헬스케어 사업으로 진출했고, 헬스케어 신제품인 ‘땅콩유산균’과 ‘술깨는땅콩(술깨땅)’을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www.welcaremall.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SK행복나눔재단, 2025 취업연계형 장애인 육성 프로그램 훈련생 모집
뉴스포커스
서울 강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위기청소년 가정방문 및 ‘긴급대응체계’ 물품 지원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