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조손 여행 기획전 출시
뉴스포커스
0
8
4시간전
모두투어는 최근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떠나는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할아버지! 할머니! 같이 여행가요’ 조손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조손 여행으로 추정되는 예약 건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도 경제적 여유가 있는 조부모가 바쁜 부모를 대신해 손주와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3대 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조손 여행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조손 여행 기획전은 관광보다 휴양을, 대도시보다 한적한 휴양지를 선호하는 조손 여행객의 니즈와 겨울 시즌을 고려해 괌·사이판 지역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상품은 △괌 3대 가족 전용 상품 △사이판 3대 가족 전용 상품 △괌 리뷰 이벤트 상품 △사이판 리뷰 이벤트 상품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마련됐다.
모든 상품은 성인 4명 이상 이용 가능한 넓은 객실이나 패밀리 커넥팅룸에 숙박하며, 리조트에 한국인이 직원이 상주해 편리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워터파크와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양 시설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역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괌 지역은 300불 상당의 가족 스냅 촬영권, 사이판 지역은 시니어 고객에게 50불 상당의 마사지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3대 가족 여행 후 포토 리뷰 작성하며 스타벅스 1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표 상품 ‘3대 가족 패밀리팩 괌 롯데 4일’은 괌 롯데호텔 패밀리 스위트룸(거실, 방 2개, 화장실 2개)을 숙박하는 상품으로 거실에 모여 화목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각방과 화장실은 가구별로 사용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또한 △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스페인 광장 등의 괌 아일랜드 관광과 △전일정 호텔 조식 △공항-호텔 간 왕복 송영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석대근 미주·남태사업부 부서장은 “괌과 사이판은 겨울 시즌에도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고, 리조트 내에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자녀나 부모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의 여행지”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