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정보

케어스트림, CR 및 DR 이미징 시스템의 이미징 경험 향상을 위한 이미지 스위트 MR 10 소프트웨어 출시

뉴스포커스 0 60


로체스터,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케어스트림(Carestream)이 방사선 기사에게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이미징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이미지 스위트 MR 10(Image Suite MR 10)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

(Photo: Business Wire)
(Photo: Business Wire)
케어스트림의 이미지 스위트 소프트웨어(Image Suite Software)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특수 측정 도구 및 미니-팩스(Mini-PACS) 모듈을 통해 컴퓨터 방사선 촬영(Computed Radiography, CR) 및 디지털 방사선 촬영(Digital Radiography, DR) 이미징 시스템 모두의 이미징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글로벌 제품 마케팅 관리자인 프라빈 라지고팔(Praveen Rajgopal)은 “당사의 이미지 스위트 소프트웨어는 방사선 기사가 가장 중요한 것, 즉 환자에게 집중하는 데 필요한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라며 “이미지 스위트 MR 10은 환자 치료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한계를 뛰어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다.

생산성과 효율성 향상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포커스 HD 검출기(Focus HD Detector) 지원[1] - 이러한 지원 기능은 DR 리트로피트 이미징 시스템(DR Retrofit Imaging System)의 효율성을 높이고 가치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 DR TQT - 이 기능은 방사선 기사가 종합 품질 검사(Total Quality Testing)를 수행해 DR 검출기(DR Detector)를 위해 종합적 품질 관리 및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게 한다.
· 고전적 CR 유방조영술(CR Mammography) 개선사항—CR 유방조영술의 새로운 발전은 진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제어와 유연성을 가능하게 하고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 선택적 DR LLI 오토 스티칭(DR LLI Auto-Stitching)[2]-이 기능은 적용 가능한 경우 이미지를 자동으로 스티칭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라지고팔은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우리의 이미지 스위트 소프트웨어를 한 단계 끌어올려 근본적으로 향상된 이미징 경험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며 “이러한 개선사상들을 통해 우리는 영상 처리 과정을 더 쉽고 방사선 기사에게 덜 스트레스로 만들 뿐만 아니라 환자에게도 더 큰 영향을 미치도록 돕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케어스트림 헬스(Carestream Health) 소개

케어스트림은 모두 글로벌 서비스 및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지원되는, 의료 영상 시스템, 비파괴 검사를 위한 X선 영상 시스템, 광범위한 산업, 의료, 전자 및 기타 응용 분야를 위한 정밀 계약 코팅 서비스 등의 세계적인 공급업체다. 이 회사의 광범위한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케어스트림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1-888-777-2072로 전화하거나 www.carestream.com 을 방문하면 된다.

CARESTREAM은 Carestream Health의 상표다.

[1] 포커스 HD 검출기를 모든 지역에서 이용가능하지는 않음
[2] 선택적 롱-랭쓰 이미징 오토 스트칭(Optional Long-Length Imaging Auto-Stitching)을 모든 지역에서 이용가능하지는 않음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0401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arestream.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