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따로 볶은 공법으로 더욱 깊어진 커피 맛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 리뉴얼 출시
뉴스포커스
0
41
01.09 02:50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8월, 깔끔하고 진한 맛으로 사랑받은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2종을 리뉴얼한 데 이어, 이번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커피믹스 2종을 추가로 리뉴얼하며 ‘네스카페 수프리모’ 라인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은 깊고 진한 커피 맛이 특징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오리지널과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하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골드 마일드로 구성됐다. 네스카페는 이를 통해 커피 취향이 다양화되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며,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제품 역시 ‘따로 볶은 공법’을 적용해 각각의 원두 특색을 살려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커피믹스의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본연의 맛과 풍미는 원두를 볶는 방법, 시간, 온도에 따라 달라진다. 이에 네스카페는 최상의 맛과 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원두별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따로 볶은 후 블렌딩해 가장 맛있는 커피의 풍미를 구현했다. 기존 수프리모의 장점인 바디감과 깔끔한 커피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부드럽고 깊은 커피믹스 맛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네스카페는 이번 리뉴얼 제품에도 커피 농가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100% ‘책임 재배(Responsibly sourced) 원두’를 적용했다. 이는 단 한잔의 커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네스카페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Make Your World’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100% 책임 재배 원두를 사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통해 진정한 커피 맛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2종’은 물에 쉽게 녹아 바쁜 일상 속에서도 풍미 가득한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휴대 가능한 스틱 타입으로 어디서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수프리모 커피믹스 오리지널’과 ‘골드 마일드’는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네스카페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