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Zero to Hero 제로 투 히어로’ 출간
뉴스포커스
0
6
6시간전
좋은땅출판사가 ‘Zero to Hero (제로 투 히어로)’를 펴냈다.
‘Zero to Hero (제로 투 히어로)’는 쿠팡, 토스, 야놀자, 마켓컬리와 같은 한국 대표 스타트업의 성공 사례를 통해 창업의 도전 과정과 전략을 짚어낸다. 저자인 이지윤(줄리아나 리) 스타트업 컨설턴트는 무(無)에서 유(有)를 창출한 이들 스타트업이 극복한 난관과 혁신의 여정을 담아내며, 창업의 현실을 탐구한다.
‘Zero to Hero’는 예비 창업자들이 꼭 알아야 할 스타트업 성공 사례의 핵심 단계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성공과 실패의 경계에서 필요한 전략과 노하우를 현실적으로 조명한다. 저자는 수많은 스타트업과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는 컨설팅업체 ‘줄리아나리앤파트너스’를 운영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 과정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도전과 이를 극복하는 방안을 제안한다.
특히 이 책은 스타트업이 단순히 수익 창출을 넘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례를 조명한다. 쿠팡의 물류 혁신, 토스의 금융 서비스 개혁, 야놀자의 숙박업 디지털화 등 각 스타트업의 사례는 창업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과정을 잘 보여준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창업의 여정이 단순한 비즈니스를 넘어 하나의 성장이자 사회에 이바지하는 가치 있는 일임을 알려 주는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는 냉철한 현실 속에서 스타트업 성공에 대한 실질적 접근법과 창업의 도전 가치를 함께 얻게 될 것이다.
‘Zero to Hero (제로 투 히어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