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핵심 솔루션인 게임 판매, 게임 출시, 클라우드 게임에 대한 즉각적 액세스 출시로 게임 개발자에게 수익을 창출…
뉴스포커스
0
91
07.19 02:5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2024년 3월에 인스턴트 웹 샵(Instant Web Shop) 출시에 이어 엑솔라 인스턴트 게임 세일즈(Xsolla Instant Game Sales), 인스턴트 론처(Instant Launcher), 인스턴트 클라우드 게임(Instant Cloud Gaming)의 출시를 발표한다.
엑솔라의 사장 데이비드 스텔저(David Stelzer)는 “엑솔라 인스턴트 솔루션(Xsolla Instant Solutions) 제품군은 개발자가 게임을 위한 새로운 수익 창출 채널을 빠르고 쉽게 출범시키고, 새로운 유료 고객을 유치하고, 엑솔라의 포괄적인 솔루션 제품군을 활용해 수익을 높일 수 있게 합니다. 우리는 올해 초 인스턴트 웹 샵으로 했던 것과 유사하게 개발자들이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하는 동시에 시장 출시 시간을 하루로 단축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했다.
인스턴트 웹 샵
인스턴트 웹 샵은 게임 개발자들이 모바일 게임을 위한 완벽하게 운영되는 온라인 스토어를 신속하게 구축해 단순한 링크를 수익 창출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게 한다. 이 솔루션은 온라인 구매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강력한 라이브옵스(LiveOps) 수익 창출 시스템으로 쉽게 전환하도록 촉진함으로써 사용자 참여를 높이고 수익원을 극대화한다. 또한 인스턴트 웹 샵은 게임 개발자가 개인화, 기간 한정 서비스 제공, 프로모션 및 딥 링킹(Deep Linking)를 통해 더 많은 가치와 구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엑솔라 인스턴트 웹 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엑솔라 인스턴트 웹 샵에 가입하려면 xsolla.pro/ws1을 방문하면 된다.
인스턴트 게임 세일즈
인스턴트 게임 세일즈는 개발자가 스팀(Steam) 및 에픽 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서 직접 콘텐츠를 가져와 상점 페이지를 만들고 소비자 직접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이러한 제공 서비스를 게임 판매 페이지에 통합할 수 있다. 이는 사전 주문 및 사전 출시 단계, 게임 출시 및 시즌 프로모션 기간 동안 즉각적인 게임 키 판매를 용이하게 한다.
엑솔라 인스턴트 게임 세일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엑솔라 인스턴트 게임 세일즈에 가입하려면 xsolla.pro/gs1을 방문하면 된다.
인스턴트 론처
인스턴트 론처는 콘텐츠 전달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중요한 업데이트를 받고 있다. 개발자는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직접 콘텐츠를 가져와서 사전 제작된 디자인, 디테일, 애셋이 포함된 사전 디자인된 론처 앱에 액세스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게임을 즉시 배포할 수 있게 한다. 인스턴트 론처는 모든 출시 단계의 게임에 도움이 되며, 사전 출시, 향후 출시 및 추가 게임 수익 창출 기간 동안 테스트 비행을 지원한다. 론처를 통해 개발자는 하나의 게임 허브 내에서 게임을 교차 홍보하면서 청중과 쉽게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리드당 평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엑솔라 인스턴트 론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엑솔라 인스턴트 론처에 가입하려면 xsolla.pro/launcher1을 방문하면 된다.
인스턴트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
인스턴트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은 30분에서 24시간 이내에 브랜드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신속하게 출시해 원활한 게임 배포를 위한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엑솔라 클라우드 게이밍을 통해 개발자는 출시 전 테스트를 제공하고, 게임의 초기 버전을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랜딩 페이지에서 직접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청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모든 기기로 게임 액세스를 확장하면 확실하게 새로운 수익 스트림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가갈 수 있게 보장한다.
엑솔라 인스턴트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엑솔라 인스턴트 클라우드 게이밍에 가입하려면 xsolla.pro/cg1을 방문하면 된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베이징, 광저우, 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롤리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엑솔라는 밸브(Valve), 테이크-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50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so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