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템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서 팝업 스토어 운영

뉴스포커스 0 0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3개월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주요 제품 체험 기회 및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본점 템퍼 팝업 스토어 전경
현대백화점 본점 템퍼 팝업 스토어 전경
템퍼는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8월 13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최대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템퍼만의 압력 완화 효과 폼(Foam) 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비롯해 모션베드와 프레임 등 다양한 라인업과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쾌적한 공간의 전시장에서 매트리스에 누워보는 등 직접 체험한 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이벤트도 준비했다. 템퍼 주요 제품 구매 시 15~20% 할인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매트리스 모델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품목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 오리지날 베개’ 증정 및 매트리스 면 커버 또는 여행용 수면 안대(택 1) 추가 증정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또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 커버 추가 증정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프레임 풀 세트 구매 시 방수 커버와 ‘템퍼 롱 허그 쿠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템퍼코리아는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템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을을 앞두고 신혼 가구를 찾는 예비부부, 템퍼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인정하고 미국우주재단에서 인증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이후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간의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