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체리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뉴스포커스 0 14


서울--(뉴스와이어)--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가 미국북서부체리협회와 협업해 제철 체리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오는 22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체리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체리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여름 신메뉴는 신선한 체리를 고명으로 올린 △체리 프로틴 플레이트 4종 △체리 요거트 △체리 에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체리 프로틴 플레이트 4종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한 각종 야채를 각각 비프스테이크, 치킨, 허니갈릭 치킨, 이베리코 포크 등 육류와 곁들인 프리미엄 샐러드다.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이 뛰어나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프레시 체리 요거트’는 동원F&B의 대표 농후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로 만든 신선한 요거트에 생체리, 그래놀라, 꿀을 함께 넣어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프레시 체리 에이드’는 상큼한 체리향이 가득한 제로 칼로리 에이드로, 신선한 생체리를 듬뿍 담았다.

미국 북서부 지역은 비옥한 땅과 풍부한 일조량, 일교차가 18도 이상 벌어지는 기온 등 체리 재배에 적합한 자연환경을 갖춘 곳으로 100년 넘게 우수한 품질의 체리를 생산하고 있다. 이에 동원홈푸드는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샐러드, 음료 등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식사 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