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리얼베리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 참여

뉴스포커스 0 20


서울--(뉴스와이어)--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리얼베리어가 쿠팡의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 참여한다(이미지=네오팜)
리얼베리어가 쿠팡의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 참여한다(이미지=네오팜)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는 쿠팡 최대 오프라인 뷰티 체험관으로, 지난 1년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한 ‘2023 뷰티 어워즈’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리얼베리어는 최근 9년 만의 리브랜딩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리브랜딩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 및 리뉴얼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리얼베리어는 지난달 출시한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의 메인 비주얼로 부스를 디자인하고, 2024년 출시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 내에는 쿠팡 전용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는 ‘컨트롤-T클렌징 폼’을 비롯해 ‘익스트림 크림’,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등의 제품이 전시된다.

리얼베리어의 인기 라인인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민감 피부 진정과 트러블[1]로 인한 색소 침착 흔적[2]을 개선[3]하는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 자연스러운 피치 톤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피치핏 톤업 선크림’은 소비자들이 직접 발라보며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리얼베리어 선크림 3종은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현장을 운영한다.

제품의 효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재미도 보장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됐다. ‘꽝’없는 이벤트로 부스를 방문해 게임에 참여만 해도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라 수분장벽 선크림 10ml’, ‘익스트림 크림 10ml’,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 10ml’ 중 2종을 랜덤 증정하고, 게임 성공 시에는 ‘아쿠아 수딩 크림 75ml’ 본품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얼베리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부스 사진을 올린 현장 방문객에게 쿨링 진정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아쿠아 수딩 크림 마스크’를 매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리얼베리어는 쿠팡의 뷰티 체험관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서 기쁘다며, 체험을 넘어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로 리얼베리어의 인기 제품들을 놓치지 말고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 건조, 붉은기(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민감 등에 기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
[2] 붉은 반점, 갈색 반점
[3] 리얼베리어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의 색소침착(붉은 반점, 갈색 반점) 개선, 외부활동(러닝머신)에 의해 붉어진 피부 진정에 대한 인체 효능평가(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시험기간 : 2023.11.10~12.08, 시험대상 : 21명, 개인차 있을 수 있음)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