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씨드비 ‘물염색’ 현대 홈쇼핑 전체 매진 달성

뉴스포커스 0 27


씨드비는 14일 현대 홈쇼핑 85회차 방송에서 물염색 전체 매진됐다고 밝혔다(사진=씨드비 제공)
씨드비는 14일 현대 홈쇼핑 85회차 방송에서 물염색 전체 매진됐다고 밝혔다(사진=씨드비 제공)
평택--(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7일 --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현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물염색·채우담 두피 영양 샴푸’ 구성이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

14일 현대 홈쇼핑 85회차에서 매진을 기록한 패키지는 씨드비 ‘물염색’과 ‘채우담 두피 영양 샴푸’를 포함한 2개 구성으로 판매됐으며, 함께 사용 시 모발 윤기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씨드비의 대표 제품인 ‘물염색’은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기록하며 홈쇼핑 3사 판매 1위를 달성한 인기 상품이다. 리뉴얼을 거치면서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된 5개 성분이 모두 들어있지 않은 제품으로, 허브컬러파우더에 100% 순수 물만 섞어 사용하는 간편한 새치 염색약이다. 두피 강화 성분인 비오틴 및 8가지 블랙푸드를 함유해 몇 번을 반복 염색해도 모발 손상, 두피자극 및 눈 시림 없이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채우담 두피 영양 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쫀쫀한 고농축 제형으로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밀착돼 푸석한 두피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고, 힘없는 모발에는 볼륨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한 두피와 유사한 pH 5.5에 맞췄으며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들도 모두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씨드비는 평소 반복적인 염색으로 모발 손상 및 두피 자극이 고민인 고객을 위해 새치 염색 후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함께 사용 시 건강한 새치 염색는 물론, 더욱 효과적인 두피와 모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씨드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