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땅스부대찌개와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뉴스포커스
0
49
2024.12.17 02:30
13일 함께하는한숲과 TS푸드 땅스부대찌개의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사회를 위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약 500kg의 김장을 담가 지역아동센터와 경로 무료급식소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전했다.
김장 봉사활동은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고자 마련됐으며, TS푸드 땅스부대찌개의 임직원들은 직접 김장을 담그는 데 적극 참여하며 정성과 사랑을 담아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봉사활동을 통해 담근 김치는 지역아동센터와 경로 무료급식소로 전달돼 아이들과 어르신들에게 더욱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TS푸드 정경문 대표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함께하는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많은 분의 참여와 노력 덕분에 이번 김장 나눔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한숲은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 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판교장애인주간보호센터, 판교노인주간보호센터, 판교참사랑어린이집,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단체·기업 연계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가지의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