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아누아, 미국 뉴욕에서 ‘K-뷰티’ 오프라인 밋업 진행… 글로벌 접점 확대

뉴스포커스 0 9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의 본고장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팬들과 만나는 밋업을 진행했다.

아누아 브랜드 로고
아누아 브랜드 로고
이번 밋업은 아누아의 첫 번째 미국 오프라인 행사로,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밋업 장소는 뉴욕에서 힙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맨해튼의 라파예트(Lafayette) 스트리트며, 현지 시각으로 지난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사흘 간 다수의 K-뷰티 팬들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아누아는 이번 밋업에서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밋업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아누아는 브랜드의 첫 미국 오프라인 행사에서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연결고리를 확대해 K-뷰티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아누아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전년 대비 537%, 전주 대비 934%라는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한 바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서울대 공대 재료공학부 유경민 학생, 투명 전극 연구로 미국 세라믹학회 ‘알프레드 쿠퍼 장학상’ 수상
뉴스포커스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 고등학교로 찾아가는 환경·미래 직업교육 ‘지구가 행복한 직업’ 성료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