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GS25, 명절 연휴 맞아 ‘위앤당 올케어샷’ 출시

뉴스포커스 0 1


서울--(뉴스와이어)--GS25가 액상과 정제로 구성된 이중제형 상품의 인기를 반영해, 명절 과식 후 더부룩한 속을 달래주고 혈당까지 관리하는 이중제형 ‘위앤당 올케어샷’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델이 GS25에서 이중제형 ‘위앤당 올케어샷’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모델이 GS25에서 이중제형 ‘위앤당 올케어샷’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1일 이중제형(액상+정제)으로 만든 혼합 음료 ‘위앤당 올케어샷’을 출시했다. GS25 건강기능식품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액상+정제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성된 이중제형 상품의 매출이 지속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 상품을 본격 도입한 올 1월 대비 지난 8월 매출이 약 286.9% 성장했다.

GS25는 명절 연휴 및 주말에 편의점에서 소화제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위장 운동과 혈당까지 도움을 주는 이중제형 상품을 업계 최초 개발했다.

안전상비의약품 허가를 받은 GS25 1만4000개 점(2024년 8월 기준)의 8월 매출 자료를 분석해 봤을 때, 안전상비의약품 중 소화제는 평일(월~금) 대비 주말(토~일) 매출 구성비가 약 50.2% 높게 나타났다. 지난 2024년 설 연휴 기간(2월 9일~12일) 매출을 살펴봐도, 직전 주 동기간과 비교해 보면 안전상비의약품이 71.5% 신장했다. 연휴 마지막 날에는 소화제가 100.2%의 판매가 늘며, GS25는 안전 플랫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GS25가 삼진제약과 공동 개발해 선보이는 ‘위앤당 올케어샷’은 삼진제약만의 8가지 식물성 성분 포뮬러와 혈당 관리에 주로 사용되는 여주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을 균형 있게 배합해 하나의 상품에 담았다.

소화 촉진과 위점막 보호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피, 작약, 감초 매실 등을 넣은 액상 음료와 양배추, 여주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로 만든 정제로 구성된 저당 이중제형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가격은 4200원이다.

GS25는 기존 대부분 이중제형 상품이 피로 회복에 콘셉트를 가지고 출시됐지만, 이번에 개발한 ‘위앤당 올케어샷’은 소화 지원이라는 신규 콘셉트의 이중제형 상품으로 선보여 고객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상현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GS25는 트렌드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하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속적인 상품의 콘셉트 변화 및 라인업 확장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