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에 애슬레저 스타일 입힌 올인원 재킷 출시
뉴스포커스
0
263
2024.10.03 02:30
가을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는 억새 축제부터 마라톤 대회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은 물론, 러닝과 같은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재킷을 출시했다.
탑 라인 후디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서늘한 가을 바람을 차단하는 데 탁월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와 패커블한 부피로 수납성 또한 뛰어나다. 재킷 측면과 후면부에는 통풍구를 적용해 오랜 시간 걷는 등산이나 뛰는 마라톤에서도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일체형 후드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게 모자를 쓰고 벗을 수 있다. 산 위에서 바람이 불거나 달리면서 정면으로 바람이 불면 모자가 벗겨지기 마련인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더해 이런 불편함을 방지했다. 양쪽 주머니에는 지퍼를 부착해 격한 움직임에도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도 높였다. 다양한 코디와도 잘 매치되는 기본 색상에 지퍼 부분에는 검은색으로 디자인을 더 했다. 재킷 전면부에는 가로형 절개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가볍게 걸쳐 입기 좋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핑크, 화이트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에는 가벼움은 기본이고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려 손이 자주 가는 재킷이 필수라며, 탑 라인 후디 우먼 재킷 하나로 다양한 활동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