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가을 신제품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 및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 한정 출시

뉴스포커스 0 15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가을을 상징하는 대표 음료인 펌킨 스파이스 라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한정 신제품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을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가을 신제품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과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을 한정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가을 신제품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과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가을에만 만날 수 있는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는 매년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대표 시즌 메뉴인 펌킨 스파이스 라테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와 가을을 상징하는 호박, 시나몬향이 조화롭게 블렌딩돼 선선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풍미를 선사한다.

돌체구스토는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 출시를 통해 계절별 소비자 기호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맛으로 캡슐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돌체구스토는 커피 애호가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에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브랜드 대표 커피머신과 스타벅스 굿즈를 포함한 ‘돌체구스토 지니오S 터치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도 출시한다.

패키지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터치’ 외 신제품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 및 돌체구스토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캡슐과 스타벅스 앳홈 머그 1잔으로 구성된다.

‘지니오 S 터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뿐 아니라 스타벅스를 포함한 30여 종의 돌체구스토 캡슐 메뉴를 취향에 따라 간단한 터치만으로 누구나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돌체구스토의 대표 캡슐 커피머신이다.

돌체구스토는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선선한 가을을 기다리는 소비자를 위해 신제품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 캡슐을 선보이게 됐다며, 또한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지니오 S 머신 포함 패키지인 시즌 한정 어텀 팩을 통해 가을의 맛을 듬뿍 담은 따뜻한 홈카페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펌킨 스파이스 라테’는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돌체구스토 공식 웹사이트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머신과 함께 구입이 가능한 ‘돌체구스토 지니오S 터치 스타벅스 앳홈 어텀 팩’은 네이버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온라인 채널 판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