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GS25, 국민 삐약이 신유빈표 간식 내놓는다

뉴스포커스 0 2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에서 신유빈 선수의 ‘먹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대한민국 탁구계의 신동이자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신유빈 선수는 어릴 적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탁구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국가대표로 국제대회에서 활약하며 ‘국민 여동생’, ‘삐약이’라는 애칭으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상품 출시는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시작됐다. 이러한 ‘먹방’ 장면이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GS25가 신유빈 선수와의 재미난 협업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GS25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8월 21일 출시되는 주먹밥 2종과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이다.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어머니가 만든 주먹밥을 먹고 힘을 냈다는 점과 애칭인 ‘삐약이’에 착안해 주먹밥과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반숙란, 상큼한 카프레제를 담은 컵델리 상품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들은 신유빈 선수의 ‘먹방’ 콘셉트를 착안해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이라고 네이밍됐으며, 패키지 디자인에는 탁구대, 탁구채와 함께 신유빈 선수 특유의 발랄함과 긍정적인 얼굴 이미지를 담아냈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신유빈 선수의 먹방하면 떠오르는 바나나, 구운란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신유빈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먹었던 에너지젤인 ‘요헤미티 에너지겔’도 8월 21일부터 26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요헤미티 에너지겔’ 10입 상품으로 총 600개(편의점 500개, 슈퍼 100개)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최저가 수준인 2만 1000원이다. 해당 상품은 사전 예약 행사 이후 10월부터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신유빈 선수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매력을 담은 이번 컬래버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상품 외적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파할 계획이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신유빈 선수가 전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GS25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와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전달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