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엑시스와이,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KAIST 허성범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

뉴스포커스 0 3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지난 6월 21일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에 이어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시스와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엑시스와이의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엑시스와이의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 전시된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돼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 전시된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돼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KAIST 출신 허성범 모델과 함께한 엑시스와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캠페인. 허성범의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고 있다
KAIST 출신 허성범 모델과 함께한 엑시스와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캠페인. 허성범의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에 상영된 엑시스와이 광고. 브랜드의 클린 뷰티 철학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에 상영된 엑시스와이 광고. 브랜드의 클린 뷰티 철학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몇 년간 해외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인증샷 업로드 시 하루 선착순 20명에게 한정판 키링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바이옴 선크림 10ml, 미니 글로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엑시스와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KAIST 공대생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협력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허성범의 과학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엑시스와이의 클린 뷰티 철학과 잘 맞아떨어져 고객들에게 더 큰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운영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AXIS-Y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is-y.com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