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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 로더, 아킬 슈리바스타바를 2024년 11월 1일부로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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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ELC’ 또는 “회사”)는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직책에 아킬 슈리바스타바(Akhil Shrivastava)를 트레이시 T. 트래비스(Tracey T. Travis)의 후임으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트레이시는 2024년 7월 11일에 은퇴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아킬은 트레이시의 보고 체계와 일치하는 회장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와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에게 보고하게 된다.

The Estée Lauder Companies Names Akhil Shrivastava as Executive Vice President and Chief Financial Officer, Effective November 1, 2024 (Photo: Business Wire)
The Estée Lauder Companies Names Akhil Shrivastava as Executive Vice President and Chief Financial Officer, Effective November 1, 2024 (Photo: Business Wire)
아킬은 2024년 11월 1일부로 새로운 역할에 취임하게 되며, 트레이시는 원활한 인수인계를 지원하기 위해 2025년 6월 30일 은퇴 시까지 회사에 남아있을 예정이다.

파브리지오 프레다는 “25여 년 간 폭넓은 재무 및 리더십 경험을 갖춘 아킬은 탁월하고 유능한 리더이며, 그의 재무 및 전략적 전문성과 통찰력은 지난 몇 년간 회사를 지원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했고, 앞으로도 회사의 전략적 방향과 결정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아킬과 협력하여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더욱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수익성 회복과 매출 성장 가속화를 계속 추진해 나갈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킬은 최고재무책임자라는 새로운 직책을 맡아 회사의 글로벌 재무, 회계, 세무, 재무, 투자자 관계 및 신규 사업 개발 조직을 책임진다. 그는 ELC의 글로벌 재무 및 전략(Finance & Strategy, F&S) 조직을 이끌고, 놀라운 인재들로 채워진 재무 및 전략 팀을 지속적으로 육성 및 강화하고, 조직 전반에서 민첩성과 소비자 중심주의를 고취하여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거버넌스, 장기적인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 및 우선순위를 추진해 나갈 것이다.

2015년 ELC에 입사한 이후 아킬은 회사에서 여러 가지 고위급 재무 직책을 맡았다. 최근에는 기업 컨트롤러 부문의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돼, 기업 회계 및 재무 기획과 분석, 국제 및 온라인 재무 조직, 가격 책정 및 밸류 체인 재무를 감독하는 역할을 하며, 재무 및 전략 리더십 팀과 경영진 리더십 팀에서 동시에 재직했다. 또한 회사의 재고, 현금, 비용의 강력한 개선에 초점을 맞춘 수익 회복 및 성장 계획의 일환으로 운영 우수성 부문도 총괄하고 있다. 현재 직책을 맡기 전에는 재무부서 수석부사장을 맡아 핵심 재무 기능, 기업 리스크 프로그램, 부동산, 회사 퇴직금 감독 등의 업무를 담당했다.

아킬은 경영진 리더십 아킬은 경영진 리더십(Executive Leadership Team) 팀, 투자 개발 위원회(Investment Development Committee), 신탁 투자위원회(Fiduciary Investment Committee), 기업 리스크 관리 위원회(Corporate Risk Management Committee) 등 ELC의 여러 고위 경영 리더십 그룹의 일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일부 경우에는 멤버십이 계속 유지될 것이고, 또 다른 경우에는 새로운 멤버가 된다.

윌리엄 P. 로더는 “아킬은 혁신적이고 비전을 제시하며 협업하는 리더로서의 역량을 입증해왔고, 비즈니스와 브랜드 내에서 재무 및 전략을 창의성과 결합하고 소비자를 중심에 두는 리더”라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아킬은 또한 높은 성과를 내는 팀과 조직을 육성하는 데도 탁월한 능력이 있으며, 매우 뛰어난 인재들로 구성된 재무 및 전략 조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장기적으로 우리의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와 우선순위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직으로 만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아킬은 2015년 에스티 로더 브랜드의 글로벌 재무 및 전략 담당 부사장으로 ELC에 처음 합류한 이후, 2019년 1월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 브랜드 클러스터(Jane Hertzmark Hudis’ Brand Cluster)의 글로벌 재무 및 전략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되어 전략적 리더십과 재무적 가이드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클러스터 전반의 비즈니스 및 혁신 기회를 극대화했다. 특히 소비자, 하위 카테고리, 지역 및 채널 관점에서 최고의 성장 기회를 지원하고 촉진하는 데 리소스를 할당하도록 도왔다.

또한 그는 회사의 여러 주요 기업 이니셔티브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프로젝트를 위한 전략적 재무 방향을 제시해, 소비자 수요부터 배송까지 엔드투엔드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ELC의 기획 프로세스와 역량을 혁신하기도 했다.

아킬 슈리바스타바는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광범위한 글로벌 도달 범위, 그리고 인상적인 인재를 갖춘 글로벌 재무팀을 이끌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회사의 여러 성장 엔진을 발전시켜 더욱 강력하고 지속가능한 수익성을 회복하고, 브랜드, 제품 카테고리 및 지역 전반에 걸쳐 매출 성장 가속화를 지원하는 동시에 미래를 위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일을 돕게 될 것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에스티 로더에 합류하기 전에는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에서 18년간 근무하며 북미 질레트(Gillette) 재무 이사 직책을 포함해 아시아, 북미, 글로벌 비즈니스 전반에서 재무 및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아킬은 인도 레와에 있는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델리대학교에서 재무 및 관리 석사 학위를 받았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의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수익성 회복 및 매출 성장, 재무 및 전략 부서의 미래와 관련된 다양한 인용문이 포함된다. 회사는 회사의 기대치가 비즈니스 및 운영에 대한 회사의 지식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에 근거한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회사의 기대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기대치와 달라지게 만드는 요인에는 회사의 수익 회복 및 성장 계획을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능력과 2023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연례 보고서를 포함해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자료에 설명된 요인 등이 포함된다. 회사는 여기에서 또는 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고품질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케어 제품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 마케터, 셀러이며, 전 세계적으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한다.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는 회사의 제품에는 다음과 같은 브랜드 이름이 포함된다.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Aramis), 크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Jart) 및 디오디너리(The Ordinary)와 니오드(NIOD)를 포함한 디씨엠(DECIEM) 브랜드 제품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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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8496/en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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