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이 3가지 ‘특별 캐시백 이벤트’ 실시
뉴스포커스
0
268
2024.05.09 02:30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소비와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가지의 ‘특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두 번째로 샵백코리아는 5월 7일(화)부터 20일(화)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샵백을 경유해 G마켓에서 쇼핑하는 유저들에게 0.5% 캐시백을 제공하며, 샵백 신규 멤버가 G마켓에서 첫 구매하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최대 15만원 쿠폰 및 최대 1만원 무제한 할인 쿠폰, 카드사 7% 즉시 할인 및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샵백을 경유한다면 추가적인 캐시백 혜택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샵백 멤버가 G마켓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에어랩(1명), 에어팟(1명), LG 코드제로(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세 번째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5월 31일(금)까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백 신규 멤버가 첫 구매로 추천 여행 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샵백 기존 멤버가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 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각종 기념일과 여행으로 지출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저들이 쇼핑을 하면서도 알뜰하게 캐시백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여행 스토어 혜택을 강화했다. 향후에도 샵백코리아는 시즌별로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쇼핑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함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SSG,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민B마트’, ‘뷰티컬리’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1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만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