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노스페이스,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뉴스포커스 0 271


성남--(뉴스와이어)--‘멈추지 않는 탐험’을 상징하는 논스톱 울트라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지난 2016년부터 꾸준하게 개최해 온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의 고강도 트레일러닝 활동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낼 수 있게 돕는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였다.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 및 벡티브 엔듀리스 3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 및 벡티브 엔듀리스 3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영원아웃도어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은 경량성, 통기성 및 쿠셔닝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장시간의 착용에도 쾌적함을 선사해 준다. 또한 초급자부터 전문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깃 층의 니즈를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신발, 티셔츠, 슬리브리스티, 쇼츠, 재킷, 베스트, 가방 등 한층 다채로운 구성의 트레일러닝 신제품들로 출시됐다.

◇ 엘리트 선수들의 고강도 테스트 끝에 탄생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화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 동안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직접 달리며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화로서 현재 수많은 트레일러닝 대회의 입상자들이 애용하고 있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3’는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면에서 높은 추진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구성이 높은 3D 프린트 갑피(어퍼)를 사용해 외부 지형 및 지물로부터 발등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3D TPU 플레이트와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성과 추진력을 강화했다. 트레일과 평지를 모두 섭렵할 수 있는 전천후 트레일러닝화이자 발 볼이 넓은 한국인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의 경우 오렌지와 라이트 베이지, 남성용의 경우 오렌지, 라이트 베이지 및 그레이 색상으로 각각 출시됐다.

알타메사 500’은 부드럽고 가벼운 드림 중창(미드솔)과 서피스 컨트롤(SURFACE CTRL™) 고무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반발력과 접지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갑피(어퍼)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리사이클링 엔지니어드 메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 및 블랙 등 3종이다.

◇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러닝을 책임질 고기능성 아이템

TNF 런 반팔 라운드티’는 무더위 속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사용했고, 등판에는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오렌지, 애플 그린, 화이트 및 블랙 등 4종이다. 발수가공 처리를 더한 ‘TNF 페이스 챌린저 재킷’은 장거리 러닝 시 만날 수 있는 갑작스러운 비나 기온 변화에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색상은 오렌지, 화이트, 다크 네이비 및 블랙 등 4종이다.

아이스 페이스 쇼츠’는 접촉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고, 사이드에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색상은 오렌지와 블랙 2종이다. ‘트레일 라이트 12’는 트레일러닝은 물론, 하이킹,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범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백팩이다. 백팩 외부에 2개의 물병 포켓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포켓을 통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다.

◇ 고강도 트레일러닝에 걸맞은 ‘써밋 시리즈’

변화무쌍한 자연환경에서의 고강도 활동인 트레일러닝에 걸맞게,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SUMMIT) 시리즈’를 통해서도 다양한 트레일러닝 아이템이 출시됐다. ‘써밋 런 트레이닝 팩 12’는 12L 저장 기능을 가진 런 베스트와 배낭을 합친 아이템으로서, 레이스 중 배낭을 빼지 않고 내부의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게 설계됐고, 360도 전 방향에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한 레이스를 돕는다.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에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더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써밋 하이 트레일 런 탱크’는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소재 ‘플래시드라이(FLASHDRY)’를 메시 조직감으로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슬리브리스 아이템이다. 또한 야간 러닝을 고려해, 가슴 부분 로고는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했다. 색상은 피코크 블루와 베이지 2종이다.

써밋 페이스세터 쇼츠’ 역시 ‘플래시드라이(FLASHDRY)’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내구성과 신축성도 뛰어나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허리 뒷면에 다양한 포켓을 적용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색상은 딥 블루와 블랙 2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트레일러닝은 레이서 스스로가 예측하기 힘든 외부 환경에 기민하게 대비해야 하는 만큼, 안전하고 효율적인 레이스를 돕는 장비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오랜 기간 축적해온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접목된 트레일러닝 컬렉션과 함께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노스페이스 100 강원’을 오는 5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개최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호주,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로서,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에 시작해 단일 브랜드에서 실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중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