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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판 드 라 파베리, 에스티 로더 컴퍼니의 뷰티 리이매진드 비전을 지원하는 리더십 업데이트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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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의 사장 겸 CEO인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가 오늘 회사의 새로운 조직 구조와 경영진을 발표해 세계 최고의 소비자 중심의 프레스티지 뷰티 기업이 되기 위한 뷰티 리이매진드(Beauty Reimagined)의 비전과 실행 계획을 이끌고 매출 성장과 더 강력한 수익성을 회복하게 했다.

스테판은 “오늘 일찍 저는 우리의 놀라운 회사의 미래를 위한 대담한 전략적 비전인 뷰티 리이매진드를 발표했습니다”라며 “우리의 실행 계획 우선 순위들을 실현하기 위해 저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더 평평하고 간결한 조직과 간소화된 운영을 만들어 우리의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반영하는 새로운 경영진과 구조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부적으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고 외부에서 채용하는 것을 조합함으로써 우리는 더 빠르고 민첩하게 의사 결정을 내리고 사일로를 허물고 미래를 위한 리더십 벤치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내에서 수십 년 간 쌓아온 깊은 경험을 함께 대표하는 이 새로운 경영진은 뷰티 리이매진드의 실행 계획을 주도하고 브랜드 선호도, 혁신, 소비자 경험, 품질 및 종단간 실행을 포함하여 회사가 선도하고 탁월한 강점에 회사가 집중하게 할 것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2025년 4월 1일부터 적용되는 변경 사항과 함께 다음과 같은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지역별 업데이트

회사는 기존 지역 조직을 4개의 지리적 클러스터로 통합하여 더 큰 시너지 효과와 효율성을 추진하고 소비자 트렌드와 지역 관련 혁신을 더 빠르게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민첩성을 강화하고 있다.

· 나딘 그라프(Nadine Graf)가 인도, 중동, 동남아시아 및 아프리카와 같은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 및 아프리카와 같은 시장에 걸쳐 유럽·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과 영국 및 아일랜드(UK&I) 팀, 그리고 새로 설립된 전용 신흥 시장 클러스터를 감독하며 새롭게 확장된 지리적 클러스터를 이끌 예정이다.
· 타라 사이먼(Tara Simon)앰버 잉글리시(Amber English)가 중남미와 캐나다가 빠르고 민첩하게 상업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허용하면서도 미주 클러스터를 만들어 중남미를 자신들의 책임에 추가할 것이다.
· 조이 팬(Joy Fan)은 중국 본토에서 회사의 사업을 계속 이끌 것이다.
· 매튜 그로든 그로든(Matthew Growdon)은 중국 본토를 제외한 발전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이끌 것이다. 또한 올리비에 뒤보스(Olivier Dubos)가 이끄는 트래블 리테일 월드와이드(Travel Retail Worldwide)는 매튜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나딘(Nadine), 타라(Tara), 앰버(Amber), 조이(Joy) 및 매튜(Matthew)가 경영진에 합류해 스테판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회사는 외부 보고 접근 방식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브랜드 업데이트

회사의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이끌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수석 부사장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라는 새로운 직함을 맡아 스테판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제인의 임명은 각 브랜드의 고유한 자본을 육성하기 위한 제인의 변함없는 헌신과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를 이해하고 연결하는 입증된 능력을 반영한다. 이제 브랜드는 카테고리 클러스터별로 구성돼 모범 사례를 육성하고, 사일로를 허물고, 시장 출시 속도를 가속화하고, 보다 소비자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추진할 것이다. 클러스터는 제인에게 직접 보고할 다음 리더가 이끌 것이다.

· 저스틴 박스포드(Justin Boxford)는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와 에린 뷰티(AERIN Beauty)를 계속 이끌 예정이다.
· 산드라 메인(Sandra Main)은 라 메르(La Mer), 크리니크(Clinique), 오리진(Origins), 닥터자르트(Dr.Jart+), 달핀(Darphin) 및 랩 시리즈(Lab Series)를 포함한 스킨 케어 브랜드 클러스터를 이끌 예정이다.
· 추후 지명: M·A·C, 바비 브라운(Bobbi Brown), 투 페이스드(Too Faced), 스매시박스(Smashbox) 및 글램글로우(GLAMGLOW)로 구성되는 메이크업(Makeup) 브랜드 클러스터는 나중에 지명될 리더가 감독할 것이다.
· 조 댄시(Jo Dancey)는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에디션 드 퍼품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을 감독하며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Lifestyle Fragrance) 브랜드 클러스터를 이끌 예정이다.
· 기욤 제젤(Guillaume Jesel)은 톰 포드(TOM FORD)와 발망 뷰티(BALMAIN Beauty)를 포함한 쿠튀르(Couture) 브랜드 클러스터를 계속 이끌 것이다.
· 셰인 울프(Shane Wolf)는 아베다(AVEDA)와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을 포함한 헤어 케어(Hair Care) 브랜드 클러스터를 계속 이끌 예정이다.

데보라 로이어(Deborah Royer)제스퍼 라스무센(Jesper Rasmussen)은 각각 르 라보(Le Labo)와 데시엠(DECIEM)을 계속 이끌 예정이며, 각각 스테판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기능 업데이트

회사는 또한 하위 범주, 제품 이점 및 기회, 고성장 가격대 전반에 걸쳐 잘 실행되고 시장에 빠르게 출시되며 트렌디한 혁신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혁신에 대한 접근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음과 같은 변화를 실시한다.

· 로베르토 카네바리(Roberto Canevari)는 부사장 겸 최고 가치 사슬 책임자라는 새로운 직책을 맡아 회사의 포장 및 엔지니어링 조직을 이끌 뿐만 아니라 글로벌 제조, 이행, 계획, 공급업체 관리, 품질, 환경, 보건 및 안전, 지역, 브랜드 가치 사슬을 포함한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책임을 유지하게 된다.
· 글로벌 혁신 및 연구 개발(R&D) 담당 부사장인 칼 하니(Carl Haney)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혁신을 제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것을 포함해 회사 R&D 네트워크의 모든 측면에서 혁신적인 제품 혁신을 주도하는 데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자신의 역할을 발전시키고 있다.

회사는 R&D 및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외부 파트너십을 계속 활용해 효율성을 높이고 특화된 전문지식에 접근하며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전에 발표된 바와 같이, 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인 마이클 오헤어(Michael O'Hare)의 은퇴에 따라 마이클 보우스(Michael Bowes)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로 임명됐다. 이 역할에서 마이클은 회사의 세계적 수준의 조직 문화를 주도하고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는 동시에 사람 중심의 이니셔티브를 통해 회사의 비전과 비즈니스 목표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회사가 기술, 데이터 및 분석,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할 경영진 역할을 맡을 새로운 외부 인재를 영입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다.

다음 경영진은 자신의 역할을 계속 수행하게 된다.

· 라시다 라 랑데(Rashida La Lande)는 2024년 8월에 총괄 부사장 겸 법률 고문으로 회사에 합류해, 전 세계적으로 회사의 법률 전략, 관행 및 정책을 계속 감독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개인정보 보호 사무소 및 글로벌 보안 팀에 대한 책임을 유지할 것이다.
· 2024년 11월에 취임한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아킬 스리바스타바(Akhil Shrivastava)는 회사의 글로벌 재무, 회계, 세무, 재무, 투자자 관계 및 신규 비즈니스 개발 조직을 계속 이끌 것이다.
· 메리디스 웹스터(Meridith Webster)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담당 부사장은 계속해서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전략을 이끌며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이익과 기업 평판을 발전시키고 보호할 것이다.

요약하면, 스테판의 경영진은 다음과 같은 리더로 구성된다.

· 마이클 보우스(Michael Bowes), 총괄 부사장 겸 최고인사책임자
· 로베르토 카네바리(Roberto Canevari), 부사장 겸 최고 가치 사슬 책임자
· 앰버 잉글리시(Amber English), 미주 디지털 및 온라인 부문 사장
· 조이 판(Joy Fan), 중국 사장 겸 CEO
· 나딘 그라프(Nadine Graf),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영국 및 아일랜드 및 신흥 시장 부문 사장
· 매튜 그로든(Matthew Growdon), 아시아태평양 지역 및 트래블 이테일 월드와이드(Travel Retail Worldwide) 사장
· 칼 하비(Carl Haney), 글로벌 혁신 및 연구 개발 담당 부사장
·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 총괄 부사장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
· 라시다 라 랑데(Rashida La Lande), 총괄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
· 아킬 스리바스타바(Akhil Shrivastava), 총괄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
· 타라 사이먼(Tara Simon), 미주 지역 사장
· 메리디스 웹스터(Meridith Webster),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담당 부사장
· 추후 지명: 최고 디지털 마케팅 책임자
· 추후 지명: 최고 기술, 데이터 및 분석 책임자

리더십 변화에 대해 스테판은 “우리의 대담한 뷰티 리이매진드 목표를 달성하려면 우리는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조직화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내부 및 외부 인재의 조합은 우리의 브랜드, 비즈니스 및 유산 전반에 걸쳐 깊이 있는 지식과 신선하고 혁신적인 통찰력을 한데 모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조직 구조는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커뮤니케이션, 책임, 협업 및 권한 부여를 개선해 보다 단호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는 새로운 경영진을 전적으로 신뢰합니다. 그들의 협력, 대담함 및 책임감의 수준은 다른 어떤 것과도 같지 않으며 앞으로도 같지 않을 것입니다. 한 팀으로서 저는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지속 가능한 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전망적 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이 언론 보도자료의 진술문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내에 속하는 전망적 진술를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새로운 리더십 조직에 대한 비전, 계획 및 기대와 관련된 진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용문에 있는 진술이 포함된다. 회사는 자신의 기대치가 회사의 사업 및 운영에 대한 지식의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회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할 수 있는 요인에는 회사의 이익 회복 및 성장 계획을 포함하여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리더십을 성공적으로 이양하는 능력, Form 10-K의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를 포함해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서류에 기술된 기타 요인들이 포함된다. 회사는 본 문서 또는 다른 곳에서 작성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하고,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세계 선도 기업 중 하나, 전 세계적으로 탁월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 자르트+(Dr. Jart+)와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를 포함하는 데시엠 패밀리 브랜드들을 포함한 브랜드 이름 하에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ELC-C
ELC-L
NYSE: EL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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