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7000만 장 판매 돌파 인기 마스크팩을 마트에서 만나요… 바노바기 ‘롯데마트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 참가
뉴스포커스
0
9
12.13 02:30
‘바른 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12월 12일부터 12월 25일까지 14일간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는 ‘메이져 브랜드 보습 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지난 8월 롯데마트의 랜드마크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내 롭스 플러스 매장에 입점했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 성장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총 19개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보습 대전에서는 바노바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라인의 ‘화이트닝’, ‘리프팅’, ‘시카’ 3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는 국내외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도 수상하며, 올해 들어 1.7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금년도 11월 기준으로 글로벌 7000만 장 이상 판매를 돌파하며 K 뷰티 대표 마스크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폼 클렌저 플러스’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노바기 반재용 대표는 “입점 후 3개월 만에 롯데마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뽑힐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롯데마트 지점에 입점해서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바노바기 소개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동명의 메디컬 뷰티 그룹의 임상 경험과 논문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과 기술을 담은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해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를 만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했으며, 2024년도에는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