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세계화되는 럭셔리 부동산의 미래… 호주, 뉴질랜드, 남아공, 영국에도 ‘eXP 럭셔리’ 런칭

뉴스포커스 0 61


벨링햄, 워싱턴--(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수준의 에이전트 중심형 부동산 중개법인이자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리얼티®(eXp Realty®)는 럭셔리 부동산 프로그램인 ‘eXP 럭셔리(eXp Luxury)’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영국 등 역동적인 해외 시장으로까지 사업범위를 넓히게 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eXp 월드 홀딩스의 럭셔리 부동산 프로그램 ‘eXP 럭셔리(eXp Luxury)’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영국 등 역동적인 해외 시장으로까지 사업범위를 넓히게 됐다
eXp 월드 홀딩스의 럭셔리 부동산 프로그램 ‘eXP 럭셔리(eXp Luxury)’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호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영국 등 역동적인 해외 시장으로까지 사업범위를 넓히게 됐다
eXp Luxury 프로그램은 지난 15개월 간에 걸쳐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에서 1100명의 회원수를 확보하며 거침없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2년 10월 미국에서 첫 선을 보였던 이 프로그램은 2023년 9월 캐나다에서도 이용 가능해졌고, 가장 최근에는 푸에르토리코로 범위를 확장해 입지를 더욱 넓히게 됐다.

eXp Luxury 프로그램이 거둔 괄목할 성공과 이에 대한 높은 수요에 힘입어 신규 해외지역 진출에 필요한 기반이 조성됐고, 이 프로그램에 가입한 에이전트 회원들은 특별한 투자 기회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멤버십에 기반한 독점 파트너십은 인상적인 리스팅 캠페인을 선보이는 한편 맞춤형 디자인 센터를 통해 브랜드의 심미성을 개선하는 효과도 가져왔다. 또한 탄탄하게 구축된 교육 이벤트와 활발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에이전트들의 성장을 도모했으며, 럭셔리 부동산 시장에서 진정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했다.

eXp Realty의 성장부문 최고책임자인 Michael Valdes는 “톱클래스의 부동산 전문가들은 eXp Luxury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 수준의 툴과 자원을 확보하게 된다. 생산성을 개선하고 각자의 개별 브랜드도 강화하면서 고객서비스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이 프로그램은 eXp의 기업가치를 대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해외 시장으로의 전략적 확장이 이뤄지면서 글로벌 부동산 시장 환경 혁신은 물론 럭셔리 부동산 분야의 우수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확립한다는 eXp Realty의 변함없는 약속도 잘 드러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p Luxury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xpluxu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여기에 포함된 진술에는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고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사건이 그런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기대 진술 및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당사는 이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런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된 것과 실질적이고 불리하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비즈니스 또는 기타 시장 상황의 변화, 수익을 늘리면서 비용 증가를 완만하게 유지하는 어려움, 그리고 가장 최근에 제출된 Form 10-Q 분기별 보고서 및 Form 10-K 연례 보고서 등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종종 설명된 기타 리스크를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 보도자료와 관련한 사진 자료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b26750df-b0f2-4a7f-b570-8ec482a94384

eXp World Holdings 소개

eXp 월드 홀딩스(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는 eXp Realty®(eXp 리얼티), Virbela®(버벨라), SUCCESS® Enterprises(석세스 엔터프라이즈)의 지주사다. eXp 리얼티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멕시코, 포르투갈, 프랑스, 푸에르토리코, 브라질, 이탈리아, 홍콩, 콜롬비아, 스페인, 이스라엘, 파나마, 독일, 도미니카,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 폴란드, 두바이에 8만9000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독립 부동산 회사며 해외 사업 범위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상장사인 eXp 월드 홀딩스는 부동산 전문가에게 생산 목표와 회사 성장 전반에 대한 기여한 공로를 주식으로 보상받을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eXp 월드 홀딩스와 각 사업 부문은 혁신적인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중개 모델, 전문 서비스, 협업 도구, 개인 개발을 포함한 각종 중개 및 부동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사는 클라우드 기반 중개사로 사회성과 협업성이 높은 몰입형 3D 플랫폼 Virbela(버벨라)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이 더 많이 연결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SUCCESS®(석세스) 매거진 및 관련 미디어 자산에 기반을 둔 석세스 엔터프라이즈는 1897년 설립됐으며, 개인 및 전문 개발 브랜드이자 출판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expworldholdings.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