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PPG, 리미트리스를 2024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 무한 가능성 강조

뉴스포커스 0 46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23일 -- PPG(뉴욕증권거래소: PPG)가 오늘 2024년 올해의 색상으로 리미트리스(Limitless)(PPG1091-3)를 발표했다. 이 현대적인 허니 베이지 색조는 주거 및 상업용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소비재 및 산업 응용에 무한한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은은하고 세련되며 차분한 리미트리스는 자동차에서 건축 요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체에 더 따뜻하고 채도가 낮은 색상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반영한다.

PPG의 글로벌 색상 전문가가 이 시그니처 색조와 함께 3가지 고유한 색상 팔레트 또는 ‘볼륨’으로 구성된 40개 이상의 보색 색상 팔레트를 큐레이팅했다. 첫 번째는 부드러운 바탕색을 특징으로 하며, 두 번째는 흙빛 녹색, 꽃, 활기찬 블루스를 포함한다. 세 번째는 장난스럽고 극적인 색상의 아름다운 혼합이다.

리미트리스는 이런 팔레트의 색상과 혼합할 때 매우 따뜻하고 차분하면서도 고도로 엄선된 우아한 느낌을 준다. 이번 컬렉션은 문화적 저류가 어떻게 낙관주의, 창의성 및 성찰로 변환하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PPG 마케팅 매니저이자 아키텍처 코팅(Architectural Coatings)의 글로벌 색상 전문가인 애슐리 맥컬럼(Ashley McCollum)은 “리미트리스는 기본이 되는 원색으로서 충분히 대담하면서도 보조 역할을 하는 중립적인 본질을 갖고 있다”라며 “건축 공간에서 다양하게 쓰일 수 있어 새로운 뉴트럴 색상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리미트리스는 음영이 있는 흰색, 섬세한 파스텔, 흙빛 뉴트럴, 부드러운 주얼 톤, 대담하고 밝은 색조와 같은 따뜻한 톤과 차가운 톤에 모두 잘 어울린다. 이 색상은 인기 있는 블랙 및 브라스 메탈 톤, 실버 및 브론즈 마감과도 잘 매치된다.

PPG 글로벌 컬러 스타일링 리더인 인더스트리얼 코팅(Industrial Coatings)의 바네사 피터슨(Vanessa Peterson)은 “전 세계적으로 더 차갑고 채도가 높은 톤에서 더 밝고 따뜻한 색조의 빨간색, 노란색, 베이지색으로 변화하는 추세”라며 “이러한 트렌드와 부드러운 색조를 차별화하고 포용하려는 제품 디자이너를 위해 리미트리스는 세련됨에서 장난기까지 현대적인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무한한 응용 사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PPG의 색상 예측은 광범위한 최종 용도 부문과 지역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프로세스이다. 2024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PPG의 컬러 스타일링 팀은 전 세계 모든 지역의 트렌드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문화적, 정치적 역학 관계를 평가했다.

맥컬럼은 “연간 워크숍을 통해 우리가 발견한 것은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편안함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열망, 관습에서 벗어나려는 의지, 창의성, 웰빙 및 성취감에 대한 관심의 증가였다”며 “색상의 관점에서 이러한 감정은 기분 좋은 느낌으로 안정되고 차분한 색상에 대한 애정을 키운다”라고 평가했다.

편집자 참고 사항: PPG의 2024년 색상 트렌드에 대한 이미지와 자세한 정보는 news.ppg.com/2024ColorTren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업 디자인에 리미트리스의 영향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성장 및 자기 발견의 여정을 시작하는 젊은 여성의 경험을 통해 올해의 색상 이야기를 소개하는 짧은 비디오를 확인하려면 https://www.ppgindustrialcoatings.com/en-US/coty2024 를 방문해 볼 수 있다.

PPG: 세상을 보호하고 아름답게®(WE PROTECT AND BEAUTIFY THE WORLD®)

PPG(뉴욕증권거래소:PPG)는 고객이 140년 동안 신뢰해 온 페인트, 코팅 및 특수 재료를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매일 노력한다. 헌신과 창의성을 통해 고객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른 길을 찾기 위해 긴밀히 협력한다.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당사는 7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혁신하며 2022년 순매출액 177억달러를 기록한 바 있다. 당사는 건설, 소비재, 산업 및 운송 시장과 애프터마켓 분야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ppg.com.

PPG 로고 및 세상을 보호하고 아름답게(We protect and beautify the world)는 PPG Industries Ohio,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0805/en

웹사이트: http://www.pp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