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GCP,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되는 모든 건설제품 가격 인상

뉴스포커스 0 193




글로벌 건설제품 공급사인 GCP Applied Technologies Inc. (NYSE: GCP)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되는 콘크리트 혼화제, 시멘트 첨가제, 특수 건축자재 가격을 인상한다고 1일 밝혔다.

GCP는 고객들이 요구하는 서비스 수준으로 우수한 솔루션을 지속해서 공급하기 위해 2022년 4월 1일부로 모든 건설제품에 대한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다고 설명했다.

GCP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인 Jimmy Ho는 “글로벌 공급망 여파로 9개월 동안 원자재 가격과 화물 운임이 전례 없는 수준으로 급등했으며 이 같은 흐름은 당분간 진정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우리는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해서 재고를 확대하는 한편, 적시 배송을 위해 운송적재 능력을 확충해 왔으며 고성능 제품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적극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GCP의 현지 영업팀은 앞으로 고객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해 가격 인상에 대한 세부 내용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GCP 어플라이드 테크놀로지스 개요

GCP Applied Technologies (NYSE: GCP)는 글로벌 건설제품 공급사로 건설용 고성능 특수 화학제품, 건축 자재 등을 공급한다. GCP는 성능 및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을 위해 생산자, 시공사, 설계사, 엔지니어링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다. 자사가 마케팅, 공급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양한 솔루션은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건축물에 사용됐다. GCP는 고객사, 최종 사용자 그리고 환경을 위한 지속적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GCP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