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MTN 나이지리아, 테크노트리로 구동하는 ‘메타모포즈’ 출시

뉴스포커스 0 7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MTN 나이지리아(MTN Nigeria)와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메타모포즈(Metamorphose) 추진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MTN의 메타모포즈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제품군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기업의 디지털 입지를 강화하는 전환 프로그램이다.

MTN은 이번 이니셔티브를 통해 사람과 기술에 대한 전략적 접근으로 비즈니스 및 디지털 프로세스를 변화시킬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고객을 중심에 둔 맞춤형 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디지털 생활의 원동력이 되는 것이다.

테크노트리의 주력 디지털 스택은 개방적·포괄적·역동적이며 5G를 지원한다. 또 AI/ML 기능과 클라우드 확장성을 바탕으로 연결 기능을 뛰어넘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 운영 비용을 낮춘 TM 포럼(TM Forum) 인증 오픈 API 표준을 준수하기 때문에 시장 수요에 따라 혁신적이고 개인화한 다중 경험 서비스를 빠르게 배포할 수 있다. 카탈로그 기반 접근으로 생태계 파트너사들이 몇 개월이 아닌 단 며칠 만에 새로운 번들을 출시해 건강, 교육, 게임 및 e스포츠 전반에서 즉각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로 구동하는 자동화 기반 솔루션인 MTN 메타모포즈는 동적이고 개선된 사용자 경험 및 360도 고객 뷰를 지원한다. 또 기존 워크플로를 수정하고 개인화한 대시보드를 통해 인력의 생산성을 높이며 주문 관리 기능을 강화해 옴니 채널 참여 및 사용자 여정 최적화를 돕는다.

쇼잉카 쇼둔케(Shoyinka Shodunke) MTN 나이지리아 최고정보책임자(CIO)는 “MTN의 디지털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우리 고객과 기업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는 테크노트리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며 “이번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지금과 같은 디지털 시대에 고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비전을 세웠다. 테크노트리와의 파트너십은 MTN이 강한 긍정적 영향력을 창출하는 원대한 여정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MTN 나이지리아 팀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새로운 고객 수요가 반영된 디지털 적합성을 추진할 계획이다. 테크노트리가 지원하는 메타모포즈는 전체 고객 경험 관리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디지털 참여와 다중 경험을 창출해 고객의 감성을 포착하고 고객 만족에 집중하는 중요한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개방적·포괄적·역동적인 5G 기반 디지털 스택으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혁신해 고객 지원에 있어 주도적인 역할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노트리(Tecnotree) 개요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BSS(비즈니스 지원 시스템)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기업 중 하나로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Digital BSS Stack)은 통신을 비롯해 연결성을 뛰어넘는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에 관여한다. 또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해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나스닥 헬싱키에 티커 심볼 ’TEM1V’로 상장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cno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10055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