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싱크로노스, Street Cred Capital에 ‘개인 클라우드’ 공급 및 모바일 기기 파이낸싱 프로그램 지원

뉴스포커스 0 24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가 Street Cred Capital을 회사의 부가가치 개인 클라우드(Personal Cloud) 솔루션 총판으로 선정한다는 내용의 의향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싱크로노스의 개인 클라우드(Personal Cloud) 제품은 개인 클라우드를 부가가치 서비스로 통합하거나, 번들링하려는 기업을 위한 턴키 솔루션을 제공한다.

북미 주요 통신사, MVNO(가상 이동 통신망 사업자) 및 소매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Street Cred Capital은 새 장치와 부가가치 솔루션을 조달하기 위한 6가지 대출 상품을 제공한다. 대출 신청 흐름 외에 온라인 및 매장 쇼핑 경험에 통합된 Street Cred Capital은 제품 및 보완 서비스를 쉽고 저렴하게 구매하도록 해 판매 실적을 크게 개선하고,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한다.

싱크로노스 솔루션은 Street Cred Capital이 모든 구매 주문 금융의 하나로 개인 클라우드 번들을 할인가에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이 독창적 서비스를 통해 가입자는 장치와 클라우드 간 광범위한 디지털 파일을 백업, 동기화 및 구성할 수 있다. 가입자는 12개월, 18개월, 24개월 요금제에 걸쳐 클라우드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으며, 각 가입 금액은 선택 요금제 유형에 따라 50달러에서 400달러까지 다양하다.

Street Cred Capital은 모바일 판매 채널 생태계를 통해 3200만명에 가까운 고객을 대상으로 자금 지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개인 클라우드는 이동통신사와 MVNO,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보안 모니터링 회사 및 보험, 금융 서비스 및 대출 기관이 수익을 창출하는 새 솔루션과 부가가치 번들을 제공하는 데 이상적이다.

싱크로노스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 Jeff Miller는 “회사는 글로벌 서비스 공급자, 보험 회사 및 소매업체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싱크로노스 Cloud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확장했다”며 “Street Cred는 개인 클라우드 플랫폼에 새로운 시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treet Cred Capital CEO인 Clint Fayling은 “회사는 풍부한 모바일 산업 경험을 활용해 금융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부가 가치를 제공하고자 업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개인 클라우드는 통신사, MVNO 및 소매 파트너의 평균 주문 금액과 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모든 Street Cred 금융 오퍼에 쉽게 번들링될 수 있는 보완적인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싱크로노스와 협력해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treet Cred Capital 개요

Street Cred Capital은 모바일 업계와 업체별 고객사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맞춤형 대출 솔루션을 제공한다. 콜로라도에 본사를 둔 핀테크 리더인 Street Cred는 모바일 기기 통신사와 소매업체가 비즈니스를 성장할 수 있는 빠르고 경제적인 대출 수단을 제공한다. Street Cred는 소비자를 업계 최고의 대출 기관과 연결하는 가변형 대출 상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간소화한 고객 자격 경험, 최고의 승인율 및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고객 요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크로노스 개요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싱크로노스(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몽골 테릴지 초원 야경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