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딜리전트 보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와 통합해 이사회 회의서 안전하고 전략적인 협업 촉진

뉴스포커스 0 25




지배 구조, 리스크, 규제 준수 및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전반에 걸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현대적 지배 구조 분야의 선도적 기업 딜리전트(Diligent)가 ‘딜리전트 보드(Diligent Boards)’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통합한다고 20일 발표했다.

고객들은 팀즈를 사용하면서 딜리전트의 이사회 지배 구조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조직에 중요한 지배 구조 정보와 회의 자료에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을 제공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리카르도 모레노(Ricardo Moreno) 딜리전트 세계 파트너십 담당 수석부사장은 “팬데믹으로 일하는 방식에 일대 변화가 촉발되고 수많은 기업이 가상 또는 하이브리드 근무 모델로 영구 전환됐다”며 “이사회와 경영진은 가상 회의에서 협업과 워크플로,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는 한편 선별된 데이터와 정보를 통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는 안전한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딜리전트 보드를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 통합해 딜리전트의 이사회 소프트웨어의 접근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졌으며 이사회 회의의 효율성과 협업 기능, 보안을 개선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딜리전트 보드와 팀즈 통합으로 고객은 다음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중요 회의 및 지배 구조 정보에 대한 보안 액세스와 문서 권한 보호를 통해 개인 정보 보호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 팀즈 창에서 의제를 확인하고 항목 논의에 남은 시간과 다음 연사를 파악해 회의를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다.
· 참고 자료 저장소에 쉽게 접근해 회의 준비 시간을 줄이고 효율을 높일 수 있다.
· 공유 또는 비공개 노트를 생성하고 주석을 달며 서명 기반 투표를 통해 중요 비즈니스 주제에 대해 안전하고 손쉽게 협업할 수 있다.
· 딜리전트의 이사 네트워크(Director Network)에 쉽게 접근해 이사회 효율성과 구성을 개선할 수 있다.
· ESG 뉴스와 평판 모니터링, 실시간 분석 및 시장 정보를 통해 시장 변화에 발을 맞출 수 있다.

우리엘 루트쉬타인(Uriel Rootshtain) 마이크로소프트 필드 및 파트너 현대 작업 부문 이사는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이 날로 복잡해지고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리더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연결을 통해 필요할 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딜리전트와 통합을 통해 양 사 공통 고객이 전략적 인사이트와 영향력 있는 행동을 추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해 이사회 회의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https://bit.ly/3qOHXka 에서 딜리전트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가 제공하는 같은 급 최고의 지배 구조 소프트웨어에 접속할 수 있다.

딜리전트(Diligent) 개요

딜리전트는 지배 구조, 리스크, 규제 준수, ESG 전반에 거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현대적 지배 구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전 세계 2만5000여 고객사의 사용자 100만여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영진은 딜리전트의 혁신적 기술을 통해 조직 전반에 걸쳐 지배 구조, 리스크, 규제 준수, ESG에 대한 연결된 관점을 얻을 수 있다. 또 여기서 얻은 통찰을 토대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목표가 이끄는 경영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diligent.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00052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