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atel-Lucent Enterprise, OmniVista Network Advisor에 멀티 벤더 지원 기능 추가
뉴스포커스
0
6
02.20 02:00
운영 효율성과 경쟁력을 갖춘 산업별 맞춤형 통신,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선도 업체인 Alcatel-Lucent Enterprise는 더욱 편리하고 포괄적인 네트워크 운영과 모니터링을 가능케 하는 OmniVista® Network Advisor의 주요 개선사항을 발표했다.
OmniVista Network Advisor의 이번 최신 기능은 사용자가 더 넓은 범위의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유연하고 맞춤형인 네트워크 상태 및 성능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OmniVista Network Advisor는 Alcatel-Lucent의 OmniSwitch®와 OmniAccess® Stellar Access Points에 대해 AI 기반의 지침과 문제 해결 능력을 제공하는 지능형 자율 네트워크 관리자로서 역할을 해왔다.
이 솔루션은 방화벽을 비롯한 다른 공급업체들의 네트워크 장비와 같은 타사 장치에 대한 지원을 확장해 더 복잡한 멀티 벤더 환경에서 이상 징후를 탐지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했다.
Microsoft Teams와의 원활한 협업
이번 업데이트에서 중요한 변화는 OmniVista Network Advisor 내에 Microsoft Teams를 협업 플랫폼으로 통합한 것이다. 지금까지 ALE는 실시간 알림과 자동화된 문제 해결을 위해 Rainbow™ CPaaS를 활용해 왔으나, 이번 Microsoft Teams와 전면 통합을 통해 IT 부서들은 실시간 알림을 수신하고 즉각적인 협업을 수행한다. 또한 Teams 환경 내에서 직접 네트워크 문제 해결을 실행할 수 있게 됐다.
OmniVista Network Advisor는 Rainbow CPaaS와 Microsoft Teams를 통해 AI 기반의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선호하는 협업 도구에 맞춰 대응성과 제어 능력을 향상한다.
고객의 네트워크를 위한 맞춤형 알림 및 문제 해결
새로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자체 네트워크 환경에 맞는 이상 징후를 맞춤형으로 정의하고 구체적인 문제 해결 조치를 설정할 수 있다.
Alcatel-Lucent Enterprise의 케니 응(Kenny NG) APAC 마켓 개발(Market Development) 및 네트워크 사업부(Network Business Division) 디렉터는 “호환되는 타사 장비로부터 시스템 로그를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OmniVista Network Advisor는 사용자가 이러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알림을 구성하고 대응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 최적화되고 안전한 네트워크 상태를 유지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Alcatel-Lucent Enterprise 소개
Alcatel-Lucent Enterprise는 조직과 산업체가 운영 효율성과 경쟁력을 가속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모두를 지원하는 안전한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 솔루션은 보안 기능이 내장돼 있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제한적이며 국가 주권 및 국제 산업 수준에서 조직과 개인의 데이터 보호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Alcatel-Lucent Enterprise는 세 가지 요소에 중점을 두고 환경 지속 가능성, 사회적 책임, 기업 거버넌스, 환경, 사람, 비즈니스를 위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