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이탈리아 테니스 스타 자스민 파올리니, 최신 선수 홍보대사로 아마즈핏에 합류

뉴스포커스 0 4


젭헬스(Zepp Health)(뉴욕증권거래소: ZEPP) 소유의 선도적인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아마즈핏(Amazfit)은 18일(현지 시간) 세계 랭킹 4위의 이탈리아 테니스 스타 자스민 파올리니(Jasmine Paolini)와 새로운 글로벌 선수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다년 계약 및 공식 스마트 웨어러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파올리니는 코트에서 아마즈핏 로고와 스마트워치를 착용하고 힐리오 링(Helio Ring)을 포함한 브랜드의 피트니스 웨어러블을 통해 수면과 운동 회복을 추적함으로써 아마즈핏을 대표하게 된다.

파올리니는 현재 이탈리아 랭킹 1위이며 WTA 역사상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이탈리아 단식 선수다. 그녀는 2024년 프랑스 오픈에서 단식과 복식 결승에 진출했으며, 2024년 윔블던에서는 싱글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파올리니는 복식 부문에서 현 올림픽 금메달 보유 선수이며, WTA 단식 타이틀을 2회, 복식 타이틀을 6회 획득했다.

파올리니는 “훈련 중에 성과를 추적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이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는 데 얼마나 필수적인지 직접 보았다”면서 “나는 테니스 선수로서 끊임없이 이동을 하면서 다른 시간대에 적응해야 하고 몸은 거친 경기와 훈련 세션을 거쳐야 한다. 아마즈핏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를 사용하면 회복, 수면 품질,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어디에 있든 빠르게 적응하고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아마즈핏 패밀리에 합류해 나의 게임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아마즈핏의 고급 추적 기술을 통해 파올리니는 코트 안팎에서 훈련, 건강, 회복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됐다. 파올리니는 아마즈핏의 스마트 웨어러블을 활용하여 심장 건강, 수면 품질, 운동 부하를 포함한 주요 성과 지표를 모니터링해 준비, 회복 및 전반적인 웰빙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젭헬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웨인 후앙(Wayne Huang)은 파올리니의 영입과 엘리트 성과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자스민 파올리니의 놀라운 업적과 그녀의 성과를 극대화하려는 헌신은 아마즈핏의 첨단 스포츠 기술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한다. 우리는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완전한 스마트 웨어러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회복과 수면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마즈핏 힐리오 링부터 경기 후 회복을 지원하는 앱의 최신 영양 관리 기능까지, 당사의 기술은 운동선수가 더욱 스마트하게 훈련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회복하며,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파올리니가 아마즈핏에 합류하면서 우리는 테니스의 최고 수준에서 이루어지는 그녀의 여정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아마즈핏의 스마트 웨어러블 생태계가 전 세계의 운동선수와 스포츠 애호가에게 어떻게 힘을 실어주는지도 보여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파올리니의 영입은 이탈리아와 유럽 챔피언 장거리 주자 예만 크리파(Yeman Crippa),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단거리 주자 개비 토마스(Gabby Thomas), HYROX 세계 챔피언 메그 제이커비(Meg Jacoby)와 헌터 맥킨타이어(Hunter McIntyre), 올림픽 트라이애슬론 선수 모건 피어슨(Morgan Pearson), 빠델 스타 비아 곤살레스(Bea González) 등을 포함한 아마즈핏의 엘리트 선수 명단을 더욱 강화해 준다.

아마즈핏은 전체적인 건강과 웰빙을 강화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신체 건강, 수면, 마음챙김, 영양이라는 네 가지 핵심 웰빙 요소의 균형이 필요하다. 아마즈핏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액티브(Active), 치타(Cheetah) 및 티렉스(T-Rex) 시리즈 퍼포먼스 스마트워치, 헬리오(Helio) 스마트 링 및 젭(Zepp) 앱이 포함되며, 모두 운동선수와 건강 애호가가 전체적인 건강을 추적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현재 미국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 다른 시장에서도 출시될 예정인 젭 앱의 최신 푸드 로그 기능은 파올리니와 같은 운동선수에게 영양과 피트니스 간의 격차를 메우는 탁월한 능력을 제공해 최고의 성과와 최적의 회복을 보장한다.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주기 추적, 푸드 로그 등을 통해 아마즈핏은 건강과 성과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Amazfit.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아마즈핏 소개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은 건강 기술 회사인 젭헬스(뉴욕증권거래소: ZEPP )의 일부다. 다양한 스마트워치와 밴드를 제공하는 아마즈핏의 브랜드 태그라인인 “놀라움의 발견(Discover Amazing)”은 개인이 장벽을 깨고 기대치를 뛰어넘으며 매 순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한다.

아마즈핏은 젭헬스의 고유한 건강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24시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통찰력과 지침을 제공한다. 아마즈핏 스마트워치는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포함한 많은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 출시된 아마즈핏은 오늘날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아메리카, EMEA, APAC 지역 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된다. 웹사이트: www.amazfit.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086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epp.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