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모바일 수집형 육성 RPG ‘하이큐!! FLY HIGH’ 정식 서비스 시작

뉴스포커스 0 14


서울--(뉴스와이어)--창유는 KLab 주식회사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원작 ハイキュー!!)’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육성 RPG ‘하이큐!! FLY HIGH’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큐!! FLY HIGH’ 포스터
‘하이큐!! FLY HIGH’ 포스터
3월 28일(목)부터 이용자는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신작 모바일 게임 ‘하이큐!! FLY HIGH’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굿즈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큐!!’는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에 2012년 2월부터 연재가 개시돼 배구부의 고등학생들의 뜨거운 청춘을 그린 인기작이다. 스포츠만화의 최고봉인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하이큐‼’는 2020년 7월 8년 반에 걸친 연재가 완결됐으며, 코믹스 전 45권의 누계 발행 부수는 6000만부를 돌파했다. 2014년부터는 마이니치 방송·TBS 계열에서 TV 애니메이션이 방송됐고, 2020년 12월까지 시리즈 4기까지 제작됐다. 2024년 2월 16일 원작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토리 중 하나인 카라스노 고교 VS 네코마 고교의 ‘쓰레기장의 결전’을 그린 내용으로 ‘하이큐‼’ 극장판이 개봉했다.

‘하이큐!! FLY HIGH’는 애니메이션 ‘하이큐!!’를 원작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수집과 육성이 핵심인 스포츠 수집형 RPG다. 게임에는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 등을 육성하는 매니지먼트는 물론 카라스노 고교와 아오바조사이 고교, ‘쓰레기장의 결전’ 라이벌 관계의 네코마 고교, 다테 공업 고교 등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원작의 명장면, 명대사를 풀보이스로 리얼하게 확인할 수 있어 ‘하이큐’ 마니아를 설레게 하고 있다.

4월 6일부터 7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에 오프라인 이벤트인 초대형 히나가라스 출몰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해 초대형 히나가라스를 촬영하고 ‘하이큐!! FLY HIGH’ 게임 시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4일까지 강남, 홍대, 성수 부근으로 히나가라스 스페셜 랩핑 버스가 운행한다. 히나가라스 버스 투어 이벤트 정보를 SNS에 공유하거나 실제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와 굿즈 등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념으로 인게임 아이템 스페셜 쿠폰도 무료로 배포한다.

공식 X(옛 트위터)에서는 팔로우 및 리트윗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X를 팔로우한 후 정식 오픈 홍보 영상을 리트윗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담요, 배지, 아크릴 스탠드 등의 굿즈 아이템을 추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레벨 6을 달성하면 인게임 이벤트 ‘최강의 미끼’가 개방된다. 데일리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SSR 멤버 ‘히나타 쇼요’ 멤버 뽑기에 사용할 수 있다.

창유닷컴 소개

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 온 업체로, 2009년 4월 나스닥 글로벌 시장에 상장했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 Unity3D 및 Unreal3 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3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했다.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