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새롭고 확장된 ‘AI 스위트’ 파일럿 발표
뉴스포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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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시간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최근 출시한 브라이트코브 AI 스위트(Brightcove AI Suite)를 2025년 1분기 AI-텍스트-비디오 변환 파일럿을 통해 확장하고, 곧 AI-메타데이터 옵티마이저(AI-Metadata Optimizer) 솔루션에 AI 자동 썸네일 생성 및 비디오 챕터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 AI 스위트는 다각적인 솔루션 세트로, 기업들이 고객층에 다가가 참여를 유도하며 매출 성장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비디오와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9월에 AI 스위트를 공개하기 위해 고객을 제품 전략의 중심에 두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AI 기반 솔루션을 테스트하는 협력적 접근 방식을 취했다. 회사는 고객과 함께 지능형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효율성과 참여도를 높이는 고유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은 수백의 고객으로부터 AI 스위트 출시에 대한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AI 파일럿 수용 한도를 극대화했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마케팅책임자 캐시 클링글러(Kathy Klingler)는 “6주 전 브라이트코브 AI 스위트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브라이트코브 솔루션이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증가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고객들로부터 놀라운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파일럿 프로그램의 너무나 가치 있는 이유는 제품과 솔루션을 상업적으로 출시하기 전에 고객과 함께 테스트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고객들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조정이 필요한 부분은 어디인지, 미래에 우리 플랫폼에 바라는 바가 무엇인지에 대해 참여하고 소통하며 로드맵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전했다.
브라이트코브는 파일럿에 참여한 각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피드백을 수집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브라이트코브 AI 스위트를 적응시키는 방법을 평가해 고객이 일반적으로 콘텐츠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하고, 매출을 늘리고, 비용 대비 품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출시는 큰 성공을 거뒀으며, 다음 분기 내에 일반 공급을 위한 특정 기능의 구현을 가속화했다. 메니지먼트 리더십 포 투머로우(Management Leadership for Tomorrow, MLT),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 카플란(Kaplan) 등 현재 AI 스위트를 테스트 중인 고객들은 이 솔루션이 그들의 비즈니스와 워크플로에 영향을 미칠 방식을 구상하는 일에 관해 긍정적인 피드백과 제안을 공유하고 있다.
가이아(Gaia)의 기업 IT 리더인 제이슨 라일리(Jason Riley)는 “전반적으로 이 솔루션이 우리 조직을 위해 해낼 수 있는 일에 대해 기대가 크다. 가장 큰 부가가치는 이러한 AI 기능을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내에 통합해 여러 곳을 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현재 AI 스위트 파일럿 프로그램은 자동 썸네일 생성 및 챕터 생성 등 AI 메타데이터 옵티마이저의 향상된 기능을 통해 그 기능을 확장하는 중에 있다. 또한 다음 분기에는 참가자들이 테스트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인 AI 텍스트-비디오 변환 기능도 도입해 프로그램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텍스트 프롬프트를 고객이 플랫폼 내에서 편집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로 변환한다.
AI 텍스트-비디오 변환 파일럿 프로그램은 2025년 1분기에 브라이트코브 AI 스위트에 통합될 예정이며, 조기 액세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지금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파일럿 프로그램에는 브라이트코브의 AI 콘텐츠 멀티플라이어(AI Content Multiplier), AI 유니버설 트랜슬레이터(AI Universal Translator), AI 메타데이터 옵티마이저(AI Metadata Optimizer), AI 인게이지먼트 맥시마이저(AI Engagement Maximizer) 및 AI 코스트 투 퀄리티 옵티마이저(AI Cost-to-Quality Optimizer) 등이 포함된다.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플랫폼 내에 구축된 브라이트코브 AI 스위트는 네 가지 주요 영역(콘텐츠 제작, 콘텐츠 관리, 최적화, 콘텐츠 참여 및 수익화, 품질 및 효율성)에서 조직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우수성을 제공하고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앤트로픽(Anthropic), AWS, 구글(Google)과 같은 업계 리더의 모델을 사용한다. 또한 브라이트코브는 캡션허브(CaptionHub), 프레이머(Frammer)와 같은 파트너의 AI 솔루션도 통합해왔다. 또한 AI 스위트는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게 처리하겠다는 ‘브라이트코브 AI 서약(Brightcove AI Pledge)’에 맞추어 구축됐다.
브라이트코브는 11월 14일 노이에하우스 할리우드(NeueHouse Hollywood)에서 열리는 로드쇼 이벤트 ‘브라이트코브 라이브 인 로스앤젤레스(Brightcove Live in Los Angeles)’를 통해 고객과 잠재고객에게 직접 AI 스위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암스테르담과 뉴욕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 시리즈에서는 다양한 업계의 최고 리더들이 모여 미디어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 미치는 AI의 영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브라이트코브 라이브 인 로스앤젤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웹 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관계없이 회사와 고객층 간에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여 개국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가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보다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두 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 혁신상(Engineering Emmy® Awards for innovation)을 수상했고,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을 제공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을 통해 비디오가 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드인, X,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쓰레드 및 유튜브를 팔로우하면된다. 웹 사이트: Brightcov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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