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Guidepoint, 북아시아 사업부 총괄로 Chris Bonsi 선임

뉴스포커스 0 2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정보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가이드포인트(Guidepoint)가 북아시아 사업부 총괄로 Chris Bonsi를 임명했다. Chris 신임 총괄은 아시아 태평양 및 미국 지역에서 25년 이상 상업 및 운영 부문에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했으며, 특히 아시아 전역에서의 성장 전략 추진과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Guidepoint는 출처 규명이 어려운 지식이나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엑세스를 통해 정보에 대한 이해를 가속화하고 의사결정 강화를 도울 수 있게 고안된 선도적인 리서치 지원 플랫폼이다(사진은 Guidepoint의 두바이 사무소)
Guidepoint는 출처 규명이 어려운 지식이나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엑세스를 통해 정보에 대한 이해를 가속화하고 의사결정 강화를 도울 수 있게 고안된 선도적인 리서치 지원 플랫폼이다(사진은 Guidepoint의 두바이 사무소)
Chris는 Guidepoint의 도쿄 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과 고객의 전략적 의사 결정 지원 등 아시아 지역에 걸쳐 Guidepoint가 기울이고 있는 노력을 더욱 공고히 가져갈 전망이다.

Chris 신임 총괄은 “Guidepoint의 탁월한 경영진과 함께 일하면서 이 중요한 역할을 맡게 돼 기대감이 매우 크다. 아태 지역의 전략적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한편 고객의 리서치 경험을 한 차원 더 높이 끌어올리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Chris는 시장조사기관의 글로벌 리더로 평가받는 Ipsos에서 고객담당 최고책임자(CCO)를 맡으며 여러 부서 간 다양한 팀원들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정보 및 의사결정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혁신과 솔루션을 도입하며 주요 기술 고객들을 지원했다. 그 전에는 싱가포르, 일본, 중화권 지역을 거치며 다양한 지역 및 국가의 리더십 역할을 맡아 14년 이상 Kantar에서 근무했다. 스탠포드대학교를 졸업한 Chris는 학부에서 국제관계학을 전공했다.

Guidepoint의 이사 겸 국제담당 총괄인 John Adkins는 “Chris가 합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그의 인상적인 배경과 귀중한 전문 지식은 Guidepoint의 주요 성장 지역인 아태 지역에서 회사 입지의 지속적인 확장을 추구하는 데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 Chris 합류가 가져올 영향력을 상당히 고대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가이드포인트 글로벌 소개

Guidepoint는 출처 규명이 어려운 지식이나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엑세스를 통해 정보에 대한 이해를 가속화하고 의사결정 강화를 도울 수 있게 고안된 선도적인 리서치 지원 플랫폼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전문 지식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모든 주제에 대한 중요한 맥락과 심도 깊은 관점을 제공함으로써 유수의 기업들과 투자자 및 컨설팅 기업들이 신속하게 답변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uidepoint.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