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관련뉴스

엑솔라,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에서 결제 입지를 강화하고 현지 게이머 시장에 집중

뉴스포커스 0 1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및 태평양 시장으로 결제 솔루션을 추가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시장 진입을 통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전 세계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에 대한 기존 결제 채널을 최적화해 전 세계 게임 매출의 46%를 차지한다. 엑솔라는 필리핀, 싱가포르, 홍콩 및 파키스탄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를 위해 마야(Maya), 페이나우(PayNow), 위챗 페이 홍콩(WeChat Pay HK), 재즈캐시(JazzCash) 및 이지파이사(Easypaisa)를 통합하여 결제 솔루션을 확장한다. 이번 확장을 통해 게임 개발자들은 이런 시장에서 7600만 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도달하고 현지화된 결제 인터페이스 및 현지 처리를 통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Graphic: Xsolla)
(Graphic: Xsolla)
마야는 필리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은행이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 및 애플 스토어(Apple Store)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소비자 금융 앱이다. 싱가포르의 페이나우는 광범위한 은행 네트워크, 엄격한 보안 조치 및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향상된 결제 연결을 통해 보편적인 접근성을 제공하는 실시간 결제 채널이다. 재즈캐시와 이지파이사는 파키스탄 최고의 디지털 앱으로, 매년 각각 1800만 명과 1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챗 페이 홍콩은 홍콩과 그 외 지역에서 1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자가 채택하는 편리한 모바일 결제 채널이다. 위챗 페이 홍콩은 500만 명의 거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국제적 성장을 기대하는 크든 작든 게임 퍼블리셔에게 엑솔라의 최신 움직임은 고급 기술 및 현지 결제 솔루션뿐만 아니라 현지 업계 전문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얻은 심층적인 시장 통찰력에 대한 접근이라는 귀중한 자원을 제공한다.

엑솔라의 사장 데이비드 스텔저(David Stelzer)는 “우리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및 태평양 시장 4곳에서 5개의 새로운 결제 채널에 대한 접근을 개발해 게임 개발자에게 더 많은 게이머에게 도달하고 전환율을 개선하며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시장들은 전 세계 성장률 8.76%에 비해 연간 성장률이 9.47%로 세계 평균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 게이머의 54%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며, 이런 압도적으로 젊은 게이머들은 파키스탄에서 80.5%, 다른 3개국에서 140% 이상의 높은 모바일 침투율로부터 이점을 누리고 있으며, 이는 침투율은 2023년 전 세계 평균인 69%를 훨씬 웃도는 수치다. 마야, 페이나우, 위챗 페이 홍콩, 재즈캐시 및 이지파이사와 같은 현지 결제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개발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지역 중 하나에서 게임을 더 쉽게 수익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엑솔라 결제 솔루션은 고도로 맞춤화 가능한 멀티 플랫폼 계산을 통해 700개 이상의 결제 수단으로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내 대부분의 결제 솔루션보다 더 포괄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이 확장은 개발자가 게임을 전 세계적으로 수익화하고 배포하는 동시에 아시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현지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시아 내 결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xsolla.pro/payments-in-asia을 방문하거나 엑솔라 전략적 파트너십 팀에 문의하면 된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해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베이징, 광저우, 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롤리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엑솔라는 밸브(Valve), 테이크-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50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solla.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김민정 저자의 ‘대치동 시크릿 자녀 교육법’ 출간
뉴스포커스
청소년들의 환경의식 높이는 여름방학 동행캠프, 시립문래청소년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