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올여름 무더위 대탈출 프로젝트, 무풍에어컨 원정대 프로모션 열어
뉴스포커스
0
82
06.17 02:00
수원--(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는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를 대비할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폭염과 함께 에어컨 판매가 전주비 27% 증가했으며, 특히 스탠드형 53%, 창문형 187%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성스토어는 원(One)하는 제품을 원(One)하는 날짜에 설치를 받을 수 있는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재고 상황, 설치 capa, 기후조건 등에 따라 일부 원하는 날짜에 설치가 불가할 수 있음
먼저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면 무풍에어컨 라인업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스탠드형·벽걸이·창문형·천장형·상업용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에어컨을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 상담과 함께 체험 가능하다.
삼성스토어는 에어컨 교체 및 신규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늦지 않게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스탠드형 모델을 140만원 대에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반납 조건 없이 10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여름 가전 패키지 혜택도 준비했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제습기 또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동시 구매시 희망소비자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스토어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행사 모델 구매 시 ‘삼성 케어플러스’ 세척 서비스 혜택 △거주 중인 집에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을 6월 내에 설치하는 경우 추가 설치비(보양비) 50%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6월 17일까지 2024년형 무풍갤러리 행사 모델은 무더위 타파 프로모션으로 30% 이상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24년형 AI 에어컨과 자급제 휴대폰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8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점, 행사 모델에 한함
※보양비 50% 지원은 최대 30만원 한도
※무더위 타파 프로모션은 삼성카드 제휴할부 6개월 기준, 포인트 혜택을 포함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조건(현장가입 즉시 가능)
한편 2016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삼성전자 무풍에어컨은 올해 초 국내 누적 판매량 1000만 대를 기록하며 에어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쾌적함과 편리함, 에너지 효율까지 모두 갖춘 무풍에어컨 수요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