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포도협회, 2024 포도데이 기념행사 성료
뉴스포커스
0
11
08.10 02: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포도협회는 8월 8일 포도데이를 기념해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2024 포도데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포도데이는 포도송이 모양을 닮은 8월 8일, 국산포도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고 여름철 국산포도 소비를 촉진하고자 지정한 기념일이다.
행사가 끝난 후 한국포도협회와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거봉과 샤인머스켓의 한정 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해 2024 포도데이 기념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국포도협회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13개 하나로유통 매장에서 국산포도 구매 고객에게 물병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박경환 한국포도협회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우리 포도농가의 땀과 정성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고품질의 포도가 생산된 만큼, 제철 맞은 우리포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포도 농가에도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포도협회는 오는 14일 말복에도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산포도 한정 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포도협회 소개
한국포도협회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승인을 받은 전국 단위 포도 품목 대표조직으로써 국산포도 산업의 역량 강화 및 발전을 위해 농수산자조금법에 근거해 생산자 교육, 소비홍보, 유통구조 개선, R&D 등 다양한 포도자조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grap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