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트로우, 아시아 지역 사장으로 저우 스이 영입
뉴스포커스
0
5
01.09 02:45
산업 기술 및 열 시스템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와트로우(Watlow®)는 아시아 지역 신임 사장으로 저우 스이(Shiyi Zhou)를 영입했다. 와트로우의 최고경영자인 롭 길모어(Rob Gilmore)에게 직접 보고하는 저우 사장은 아시아에서 와트로우의 성장과 수익성을 책임지며, 와트로우 경영진의 일원이 된다.
아시아 지역 사장직은 와트로우에서 새롭게 편성된 중요한 직책이며, 저우의 구체적인 책임에는 와트로우 고객 및 판매 파트너와 함께 하는 성공적인 성장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의 상업, 마케팅 및 고객 전략의 구성, 설계 및 실행이 포함된다. 또한 그는 현지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및 지역 내 공급망 팀을 전 세계의 주요 리더십, 기술 및 제조 리소스와 연계하여 아시아 지역에 기반을 둔 주요 다국적 기업 고객이 글로벌 성장을 동시적으로 이루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지역별 ‘고객의 목소리(Voice of the Customer)’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사적인 전략적 상업 및 기술 로드맵에서 와트로우의 사업부 리더십과도 협력하고, 지역 성장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제품 혁신을 옹호하는 역할도 맡는다.
저우는 중국과 미국에서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28년 동안 전문적 경력과 광범위한 영업 및 마케팅 경험을 쌓았다. 또한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전체 지역 및 국가 손익(P&L)을 관리하여 수익성 있는 성장을 주도한 입증된 경험도 보유하고 있다.
앞서 저우 사장은 UTC/캐리어(UTC/Carrier Corporation)의 아시아 소방 및 보안 그룹의 부사장을 지냈다. 또한 중국에서 이튼(Eaton Corporation)에 12년 동안 재직하며 차량 그룹의 중국 총괄 매니저, 유압 그룹의 중국 총괄 매니저, 아시아 태평양 차량 그룹의 상업 이사, 전기 그룹의 플랜트 총괄 매니저 등 여러 관리직을 역임했다.
저우는 중국 하얼빈 공과대학(Harbin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컴퓨터 공학 학사 학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있는 조지아 주립대학(Georgia State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 워싱턴 DC에 있는 조지타운 대학(Georgetown University)에서 MBA를 취득했다.
롭 길모어는 “아시아 지역 사장으로 저우 스이를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의 경험, 지식, 전문성 및 배경 덕분에 그는 이 역할에 안성맞춤이며, 그의 리더십 아래 아시아 전역의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고 더 잘 소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와트로우 소개
와트로우(Watlow)는 글로벌 산업 기술 회사로, 월드 클래스의 엔지니어링 전문성, 첨단 열 시스템, 제조 우수성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온도 제어, 전력 제어, 히터 기술, 온도 감지 플랫폼을 제공한다. 와트로우는 반도체 가공, 환경 체임버, 에너지 공정, 디젤 배기가스, 의료 및 식품 서비스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의 교차 분야에 자사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1922년 이래 와트로우는 제품 역량, 시장 경험, 글로벌 진출 범위 면에서 성장을 거둡했다. 회사는 1100여 가지의 특허를 보유하고, 미국, 멕시코, 유럽, 아시아에 있는 11곳의 제조 시설과 9곳의 기술 및 개발 센터에서 일하는 4200여 명의 팀원을 고용하고 있다. 와트로우는 전 세계에 포진한 영업 및 유통 사무소를 통해 95개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73640/en
웹사이트: https://www.watl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