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관련뉴스

환인제약 애즈유 ‘감잎 눈건강’ 출시… 인공눈물 시장 대체제로 눈 건강 및 안구건조 개선

뉴스포커스 0 3


서울--(뉴스와이어)--환인제약(대표 이원범)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인 ‘감잎주정추출분말(아스트라갈린)’로 만든 안구 건조 개선 건강기능성식품 ‘감잎 눈건강’을 선보였다.

건조한 눈,이제 그만! 환인제약 ‘감잎 눈건강’으로 눈 건강 되찾기 눈 건조 걱정 끝!
환인제약 애즈유가 안구 건조 개선 건강기능성식품 ‘감잎 눈건강’을 선보인다
환인제약 애즈유가 안구 건조 개선 건강기능성식품 ‘감잎 눈건강’을 선보인다
환인제약 ‘감잎 눈건강’ 신제품 개발팀과 자회사 애즈유 직원들
환인제약 ‘감잎 눈건강’ 신제품 개발팀과 자회사 애즈유 직원들
환인제약이 오랜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감잎주정추출분말(아스트라갈린)은 눈 건조 개선에 효과가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다. 이를 기반으로 하는 애즈유의 첫 개별인정형 원료 신제품 ‘감잎 눈건강’은 건조한 눈을 위한 건기식 제품이다.

동의보감에도 등재된 감잎은 예로부터 안구 건조 개선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감잎 눈건강’은 국내산 감잎을 95% 이상 주정 추출해 농축한 기능 성분을 담고 있다. 아울러 감잎주정추출분말(아스트라갈린)과 함께 비타민 A·E, 아연, 구리 등 4중 복합 기능성 원료도 함유했다.

감잎주정추출분말(제 2022-18호)과 관련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소비자 리포트에 의하면 19세 이상 성인 남녀 89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한 결과, 눈물막 파괴시간과 눈물 생성량이 유의적으로 증가했다.

감잎주정추출분말(600mg/일)을 12주간 섭취시킨 결과, 눈물막 파괴시간은 좌안이 대조군 0.11초 대비 14.7배 높은 1.62초로 유의적으로 증가했고, 우안은 대조군 0.22초 대비 6.5배 높은 1.44초로 유의적 증가했다. 또한 눈물생성량(샤머검사)의 경우 대조군은 -1.30mm인 반면 12주 섭취한 대상자는 1.53mm로 유의적으로 증가했다.

애즈유 나혜림 팀장은 “‘감잎 눈건강’은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장인, 학생, 장시간 운전 등 눈 피로도가 높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눈 건조 영양제”라며 “눈 건강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애즈유는 자사몰에서 제품출시 기념 1+1 행사를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애즈유 소개

‘As You Need As You Want.’ 애즈유는 ‘보다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다.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보다 정직하고 진실된 마음을 담은 제품을 애즈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즈유는 ‘보다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기치로 정직하고 꼼꼼하게 따진 제품만을 선택한다. 현대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애즈유의 끊임없는 노력이 그들의 걱정거리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건강함을 제공한다.

애즈유: https://www.asyoukorea.com/index.html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