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관련뉴스

정관장, 스킨 케어x갱년기 케어 한 병으로 해결하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뉴스포커스 0 12


서울--(뉴스와이어)--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중년 여성의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정관장 화애락 뷰티부스터
정관장 화애락 뷰티부스터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앰플 한 병에 갱년기 여성건강, 면역력 증진, 항산화 및 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6대 기능성을 담고, 정제 두 알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B1, B6, 비오틴, 셀렌을 담아 여성 갱년기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첫 제품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2004년 여성 건강 조성물 특허등록을 시작으로 2016년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갱년기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고자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화애락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 이외에도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