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관련뉴스

아방스 클리니컬, 바이오테크 CRO 서비스 국제 보건상 수상

뉴스포커스 0 22


뉴스와이어 Logo



호주에 기반을 두고 미국 지사를 운영하는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임상수탁기관(CRO)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이 국제 보건 부문 남호주 주총리 수출상 ‘Australian Premier's Export Awards - International Health’을 받았다.

해당 상은 임상 서비스 수출 분야에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여됐다.

피터 말리나스카스(Peter Malinauskas) 남호주 주총리와 닉 챔피언(Nick Champion) 무역투자부 장관은 28일 시상식에서 이본 런저스하우젠(Yvonne Lungershausen)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에게 주총리 수출상을 수여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이보다 앞선 ‘2022 인포마파마인텔리전스 시상식(Informa Pharma Intelligence Awards)’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고 CRO상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글로벌 사모펀드인 더 리버사이드 컴퍼니(The Riverside Company)의 지원을 받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북미에서 선도적인 CRO를 인수해 서비스를 확장하고 바이오테크 고객들에게 미국 현지에서 후반부 임상 연구를 할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이본 런저스하우젠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는 “아방스 크리니컬은 이제 미국 지사를 거느린 선도적인 호주 기반 바이오테크 CRO가 됐다”고 말했다. 런저스하우젠은 “이번 상을 받아 영광”이라며 “우리는 22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큰 규모의 고용주로, 남호주와 호주에서 중요한 바이오테크 임상 연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임상 연구는 우리의 의료, 연구 및 바이오 제약 부문을 글로벌 차원의 지식과 혁신의 최전선에 서도록 하는 고부가가치 수출 품목”이라며 “우리는 북미와 EU, 아시 지역에 대부분의 고객을 지녀 전 세계를 무대로하는 조직”이라고 설명했다. 또 “아방스 클리니컬은 글로벌 바이오테크 고객사들이 신속한 임상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신속 임상 솔루션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며 “우리가 최근 몇 년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이룩한 성장세와 성공은 정말 자랑스러운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인이 운영하는 CRO로 지역 및 국제 생물약제학 산업 모든 단계의 규제적 표준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유전자 기술 규제 기관(OGTR)으로부터 유전자 기술 CRO로 승인받아 백신 및 GMO 요법에 대한 임상 시험 부문까지 확장할 수 있었다.

런저스하우젠은 “우리는 높은 성장력과 업계에서 손꼽히는 선호도를 통해 최적 표준 기술과 솔루션 지향적인 임상 전문가들을 향한 우리의 초점이 곧 기민한 움직임과 높은 부담과 경쟁력이 필요한 해당 분야에서 생물약제학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란 사실을 입증했다”고 덧붙였다.

◇ 더 알아보기

호주 기업으로서의 혜택은 아방스 클리니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에서 보유한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능력은 해당 웹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향후 아방스 클리니컬과의 협업을 통해 연구를 진행할 시 누릴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는 이메일로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에서 태평양 아시아 지역 CRO 시장 리더십 상의 최근 2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임상 1상과 2상까지의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10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들께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회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IBM Watson,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수탁기관(CRO)로써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테크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써,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 실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이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