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관련뉴스

J.M. Huber Corporation, NB Renaissance와 Chequers Capital 및 경영진에게서 Biol…

뉴스포커스 0 38


뉴스와이어 Logo



가족 소유 기업이자 고기능성 엔지니어드 자재 제조업체 J.M. Huber Corporation(Huber)은 NB Renaissance, Chequers Capital 및 Biolchim Group 경영진에게서 Biolchim Group을 완전히 인수한다는 내용의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Galileo Quattro SARL이 경영·관리하는 Biolchim Group은 이탈리아에 주요 사업 기반을 두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고기능성 식물 영양 및 생리 활성제를 생산·유통한다. 2022년 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매각은 이탈리아 당국의 외국인 직접 투자 승인을 포함한 계약 청산 조건 승인을 거쳐 진행된다.

Biolchim S.p.A, Cifo, Ilsa S.p.A, Matécsa Kft, West Coast Marine-Bio Processing Corp. 등 Biolchim Group 산하 기업들은 모두 같은 범위에서 조달을 진행한다. Biolchim Group은 전 세계 곳곳에 8곳의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7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생리 활성제, 미량 원소 그리고 수용성의 액상 및 엽상 비료 등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Biolchim Group은 50년 동안 농업 분야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Biolchim Group은 매각이 마무리된 뒤 Huber 사업 포트폴리오 내 회사인 Huber Engineered Materials (HEM) 산하 기업으로 편입된다. Biolchim Group은 현재 Miller Chemical & Fertilizer(Miller)가 포함된 HEM의 Huber AgroSolutions (HAS) 사업부의 핵심 전략적 기반이 될 전망이다.

2008년부터 Biolchim Group CEO로 재직한 식물 영양 산업의 선구자 Leonardo Valenti는 앞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과 통합을 통해 Biolchim Group을 계속 이끌며 양 사의 전략적 결합의 시너지 잠재력을 활용하게 된다.

Huber AgroSolutions의 비전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고성능 농산물 제품 분야에서 선도적 제조사가 되는 것이다. 이런 비전은 생리 활성제와 고기능성 영양 제품을 폭넓게 제공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Biolchim Group을 인수해 혁신적이고 기업가 정신이 투철한 인력과 사내 문화를 HAS에 도입함으로써 더 발전할 것이다. 양 사는 식물 영양 그리고 전 세계 많은 고객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다는 문화를 공유한다.

양 사의 상호 보완적 영업 범위는 고객 및 제품이 전 세계 주요 농업 지역에 접근할 수 있게 할 전망이다. HAS는 이를 통해 Biolchim Group의 기존 고객층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전념하는 한편, Biolchim Group의 제품 판매를 가속하는 데 이상적 입지를 확보하게 된다. 이는 미국 내 재배자들과의 긴밀한 관계 및 남미 지역,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일부 국가에 보유한 상호 보완적 유통망을 통해 이뤄진다. Biolchim Group의 영업 채널은 유럽 지역에서의 강점과 글로벌 자회사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Miller 제품 판매 촉진에 이상적이다.

Huber AgroSolutions의 Senior Vice President 겸 General Manager인 David Riley는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Miller와 Biolchim Group이 통합돼 앞으로 기대가 크다”면서 “우리는 Biolchim Group과 Miller의 미래 성장을 위한 경영 혁신을 가속할 예정이며 Mr. Valenti가 보여준 리더십과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Biolchim Group CEO Leonardo Valenti는 “Biolchim Group과 Huber AgroSolutions는 상호 보완적 판매 제품은 물론 업계 최고의 기술과 연구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양 사의 전략적 결합은 혁신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는 협업, 지식 공유, 역량 구축을 적극적으로 원하고 있다”며 “이번 합의는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우리 회사가 글로벌 고기능성 영양 분야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우리 회사의 미래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수년간 Biolchim Group의 가치 창출 계획 이행과 주요 전략적 의사 결정을 통해 꾸준한 지원을 받은 NB Renaissance와 Chequers Capital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HEM 사장인 Dan Krawczyk는 “Miller와 Biolchim Group의 결합은 전 세계 고객에게 커다란 가치를 가져올 브랜드, 인력 및 고기능성 제품이 하나로 모였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양 사는 문화·가치·목표가 유사하기 때문에 Biolchim Group의 직원들을 Huber로 맞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양 사는 앞으로 미래 사업 조직을 구성하고 농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J.M. Huber Corporation 사장 겸 CEO Gretchen McClain은 “이번 통합은 글로벌 농산업에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 회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며 “전 세계 식량 안보 구현은 Huber의 지속 가능성 노력과 전략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Huber는 이번 인수와 관련해 Rabobank and Jefferies의 자문을 받았으며, 거래 과정에는 Jones Day가 자문사로 참여했다.

Huber Engineered Materials 개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Huber Engineered Materials (HEM)는 산업, 농업, 소비재 분야에 속한 광범위한 제품의 성능과 외관,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엔지니어드 고기능성 케미칼 및 광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HEM의 AgroSolutions 전략 사업부는 또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농산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고부가가치 영양제 및 전착제를 공급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M. Huber Corporation 개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J.M. Huber Corporation은 CP Kelco, Huber Engineered Materials, Huber Engineered Woods, Huber Resources Corp.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기업을 운영한다. 전 세계 곳곳에서 운영되는 자사 비즈니스는 개인 위생, 식음료, 농업용 영양제 및 전착제, 건축용 자재, 난연성 및 연기 억제 제품을 생산하며 지속 가능한 산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1883년 설립된 Huber는 미국 최대 가족 경영 기업 가운데 하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