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관련뉴스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헌혈증 전달

뉴스포커스 0 21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원장 이영기)이 지난 17일 2023년에 이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를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이중명)에 기부금과 헌혈증을 전달했다.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와 헌혈증을 전달했다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와 헌혈증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소아암 어린이가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직원의 사회공헌 활동에서 이뤄졌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헌혈증 38매에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의 기부금 200만원을 합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전달했다.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은 2023년 헌혈증 31매와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며, 올해까지 총 69매, 4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이충대 기획경영본부장은 “소아암 어린이가 따뜻하게 보호받는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허인영 사무총장은 “이번 기부로 소아암 어린이가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잘 받아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childhoodcancer.or.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