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관련뉴스

기업은행, 제대군인의 사회진출을 지원하는 ‘I-히어로즈’ 체크카드 출시

뉴스포커스 0 12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청년 제대군인의 사회진출을 지원하는 ‘I-히어로즈’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I-히어로즈’ 체크카드는 전역 후 3년 이내 또는 만 34세 이하의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연회비 없이 △학원 및 서점 업종 5% △토익·JPT 등 어학시험 응시료 10% △이동통신 요금 5% △철도 및 고속버스 요금 10% △넷플릭스·티빙 등 OTT 구독료 10% 등 자기개발 및 생활밀착 가맹점 특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통합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이며 해외겸용(VISA) 및 후불교통 기능 선택이 가능하다.

카드 발급은 7월 16일부터 전국 영업점, i-ONE 뱅크, IBK큐브를 통해 가능하며 가입 시 공공 마이데이터를 통해 병역정보를 확인한다.

기업은행은 앞으로도 국가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대군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카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8월 31일까지 ‘I-히어로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및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사용 시 1만원의 캐시백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