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관련뉴스

BNK부산은행, MZ세대를 겨냥한 ‘팟신용카드’ 출시

뉴스포커스 0 25


팟(pod)신용카드
팟(pod)신용카드
부산--(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24일 -- BNK부산은행이 24일 MZ세대를 겨냥한 ‘팟(pod)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팟(pod)신용카드는 인터넷망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팟캐스트(podcast)의 사전적 의미를 담아 MZ세대의 최신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소비의 최적화를 위해 혜택영역을 △Pay(간편결제, 편의점) △Online(디지털 구독, 웹툰) △Delivery(온라인쇼핑, 배달 앱)로 집중했으며 전월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4만원까지 할인된다.

우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및 삼성페이와 연계해 1만원 이상 간편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월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디지털 구독서비스 8000원 이상 결제 시 30%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과 배달 앱 이용 시 10~15%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팟(pod)신용카드는 2030세대의 스티커문화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및 전 영업점에서 발급 가능하다.

부산은행 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은 “MZ세대의 최신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고자 팟(pod)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마운틴 피크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