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관련뉴스

바로빌 API, 기업 재무회계 디지털 전환 트랜드 속 해결책 ‘주목’

뉴스포커스 0 33


최근 전 세계적으로 ‘재무회계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케이넷의 대표 Fin-tech 플랫폼 ‘바로빌 개발자센터’(이하 바로빌)가 주목받고 있다.

바로빌, 기업 ERP 개발에 최적화된 API 제공
기업 핀테크 AIP 플랫폼 바로빌 개발자센터
기업 핀테크 AIP 플랫폼 바로빌 개발자센터
바로빌은 잔다의 온라인 예약 B2B SaaS ‘정글부킹’과 협력해 세금계산서 자동발행 시스템 개발 지원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에서 바로빌은 정글부킹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기 위해 오픈 API 플랫폼을 통해 정글부킹이 실시간 데이터 연동과 세금계산서 발행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세무 업무를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돼 관리 비용 절감과 정확한 데이터 기반의 재무 의사결정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러한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시스템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기업 경영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바로빌 오픈 API는 초기 도입비, 기술지원비, 유지비가 없어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합리적 요금체계’가 특징이다. 또한 홈택스나 은행 등 외부 시스템에 별도로 접속하지 않고도 재무회계 등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특히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서비스를 필두로 메시징, 데이터 스크래핑 서비스 등도 통합 지원하며 맞춤형 설계도 가능하다.

케이넷은 바로빌 API는 기업의 재무회계관리 효율성을 높이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기업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용이하게 돕는다며,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지원을 강화해 기업들의 파트너로 자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넷 소개

케이넷은 IT Web Service 전문 기업이다. ‘바로빌 개발자센터’는 케이넷의 대표 B2B API 플랫폼으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현금영수증 발급·전자문서 발급·홈택스 매입매출조회·사업자 등록상태조회·카드 조회·계좌 조회·팩스 발송·문자 발송·카카오 알림톡·친구톡 발송 API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dev.barobill.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