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B, KB국민카드와 첫 프리미엄 카드 ‘HERITAGE Classic 할인형’ 출시
뉴스포커스
0
3
5시간전
일본의 유일한 신용카드 국제브랜드인 제이씨비(JCB)의 해외 업무를 담당하는 자회사인 제이씨비인터내셔널은 KB국민카드와 프리미엄 카드 ‘HERITAGE Classic(할인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ITAGE Classic(할인형)에 대해
HERITAGE Classic(할인형)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편리성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주요 서비스
· 국내외 가맹점 1% 할인
· 생활 밀착 4개 영역 0.2% 추가 할인
·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연간 2회 무료 이용(동반자 1명 포함)
· 최대 9만 원 상당의 바우처 연 1회 제공
JCB 프리미엄 서비스
· 일본 고급 레스토랑 ‘1+1 할인’ 서비스
· 일본 국내 공항 라운지 연간 6회 무료 이용
JCB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 알찬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KB국민카드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예정이다.
출시 배경
최근 일본 여행이 붐을 이루면서 많은 해외여행객들이 일본을 찾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JCB는 일본에서 사용이 편리한 카드를 출시해 일본 여행자들이 여행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JCB는 일본에서 강력한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한 일본의 국제 브랜드로서 여행자에게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본 카드를 통해 여행 중 쇼핑, 식음료, 교통수단을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JCB만의 혜택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다.
JCB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일본 관련 서비스와 여행자 대상 혜택을 늘리고자 노력할 계획이다.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 소개
JCB는 일본에서 시작된 국제 카드 브랜드로 1961년에 설립됐다. JCB는 전 세계에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양한 파트너 기업과 함께 JCB 카드 발급 및 가맹점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JCB는 회원 개개인에게 맞는 ‘독특하고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