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공익활동가 심화교육 과정 ‘전략 디자이너: 변화 설계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뉴스포커스 0 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센터장 박승배)는 중견과 리더 공익활동가를 대상으로 한 ‘전략 디자이너: 변화 설계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가 ‘전략 디자이너: 변화 설계 아카데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가 ‘전략 디자이너: 변화 설계 아카데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사회변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활동 전략을 수립하고 싶은 공익활동가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은 8월 3일(화)부터 9월 10일(화)까지 6회차(총 30시간)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교육 과정은 사회 변화 감지, 문제 정의, 활동 전략 수립, 활동의 가치 측정 등의 주제로 구성되며, 강의 및 실습, 워크숍 등으로 진행된다.

아카데미 참여자들에게는 수료증 발급, 활동가 프로필 제작 과정 지원, 학습 모임 운영 시 센터 공간 무료 대관(2024년 11월까지)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참가 지원은 8월 4일(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가 운영하는 활동가학습플랫폼 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는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공익활동가들이 변화하는 사회의 흐름을 감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략적 활동을 기획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 소개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함께하는 공익 활동, 더 큰 상상의 가능성’이라는 비전으로 폭넓은 공익 활동 주체들의 사회 변화 역량을 지원하고 연결해 지속 가능한 시민사회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공익 활동과 시민사회 활성화를 위해 비영리 활동 운영 지원 사업, 공익 활동가 역량 강화 및 교육 사업, 대외 협력 및 홍보 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pa.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애니멀다이버스(ANIMAL DIVERS)가 프랑스 낭트에서 2024년 8월 9일, 10일 양일간 열리는 페스티벌 ‘2024 Tribal Elek’에 참가한다(사진/디자인=박희진)